[모모꼬님의 이벤트 참여] 지인들에게 스팀잇 영업..

in #kr6 years ago

0F5F91A2-A242-416A-A4D5-874A0B889281.jpeg

안녕하세요~ @nowmacha 신비주의에요~^^
오늘 우리 모꼬꼬 (@momoggo)님의 <행복한 스팀잇 프로젝트> 는 “지인을 스팀잇을 해보라고 권유 했던 적 or 앞으로 하게되면 어떻게 할지”가 주제군요..~

일단 제가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예스맨(@yyesmen)님이 가입신청하시면서
스팀잇에 대한 비젼을 말씀해주셨는데..
먼가 깨달은 바가 있어서..
일단 따라서 가입을 했습니다...

아직 스팀잇에대해 깊이 알지도 못하고 조금씩 배워가며 재미를 붙이고 있는 중입니다..
주력이던 트위터의 접속횟수가 현저히 줄고 서서히 방치가 되어갈 정도이니까요 ㅋ

스틱스(@bystyx)님의 지원으로 스팀잇 대문도 섹션별로 제작증이며 -곧 하나씩 보여드릴께요- 스팀이라는 코인에 대해서도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아.. 제 얘기가 좀 길어진거같군요..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갈께요~

A925679A-19E1-4D05-9747-4A7D8F91BC45.jpeg

제가 3월에 스팀잇 시작하고..
이웃이 거의 전무하다시피 할때부터..
“내가 스팀잇 가입했으니 그대들도 가입하십쇼”..
이런 식의 영업(?) 이었습니다..
스팀잇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도 있었고..
알아도 스팀잇이라면 뻘글,잡글없이 오로지 명문으로만써야하는지만 아시더라구요..
저도 물론 그랬으니까요..
어쩌다 접해본 스팀잇글은..
모두 훌륭한 글이었으니 어렵다고 생각할 밖에요..
제가 직접 가입해서 이웃들의 글들과 리스팀되는 글을 본 결과 일반 블로그처럼 사람사는 얘기라는 걸..
그런 부분을 강조했습니다~

23759A72-DDA7-4D3A-B081-7CCE8E93D951.jpeg

다른 분들의 일상얘기,저의 뻘글들을 보여주며..
우리의 일상을 기록하면서..
거기다가 보상도 들어 온다고.. 자랑(?)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제 슬슬 지인들의 활동이 시작되기 시작했고..
제가 그랬던것처럼 그들도 슬슬 재미를 붙여가는듯 합니다^^

앞으로도 자연스럽게..
스팀잇의 일상글들을 소개하면서
스팀잇은 재미있고 할만하다라는걸 어필하면서
좀 더 많은 지인을 스팀잇에서 만나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모모꼬(@momoggo)님의 오늘의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이벤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5E1465D5-BAD3-4BED-966E-D5501EB8FE4F.png

Sort:  

오호 많은 분들이 하셨으면 하네요 +_+ @nowmacha님이 영입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신분들이 많으듯합니다!

더 열심히 홍보해야죠^^

전 고팍스 때문에 가입한 ㅋㅋ

고팍스가 스팀이랑 친해서 ㅋㅋ
저도 가입해야할텐디..

저도 친구들에게 소개를 시켜줬는데,
첨에는 흥미를 가지다가도 꾸준히 하는 게 어려워 금방 포기하더라고요 ㅠㅠ

맞아요 ㅋ 꾸준히 하는게 어렵죠..
포스팅할 거리도 찾는것도 은근히 힘들고 ㅋ

저도 친구들에게 소개를 시켜줬는데,
첨에는 흥미를 가지다가도 꾸준히 하는 게 어려워 금방 포기하더라고요 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비님한테서 영업 당한 1ㅅ

노아닌도 당해었군요 ㅋ

저도 지인 두분을 끌어들였네요^^
정작 친한친구들은 아무리 홍보를 해도 콧방귀도 안껴요 ^^

저도 가까운 친구는 영업을 못했어요 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한주도 잘보내세요~*

전 3명정도 초대했지만 다들 포기하고 안해요 ㅠㅠ

진짜 초반에 자리잡고 안하묜..꾸준히하긴 힘든거 같아요

저도 친구들에게 권유했는데....꽤 반응이 부정적이더라구요.
진짜 이득을 봤다면 그 때 다시 말해달라고... 못 믿겠다구요.
그리고 저더러 "너는 글 잘쓰니까 그렇겠지!"라고 말하면서 자기는 그런 재주 없다고 ....관심도 안 가져 주는 거 있죠 흑흑 ㅠㅠㅋㅋ

SNS활동을 꾸준히 하는 분들이라면..
큰건 아니지만 그래도 최소한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런 시스템이 낫긴 할텐데 말이죠^^
꼭 핵이득은 아니더라도 말입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36.37
ETH 2755.3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