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스쿨스토어 배달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wmacha 신뷔주의에요..~
오늘은 <스쿨스토어> 배달후기를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스쿨스토어> 는 분식점이고.. 처음엔 배달 전문점인줄 알았는데.. 매장도 있습니다..
제가 봤던 매장은 상암MBC 지하 식당가에 있었습니다..
저희집 배달도 거기서 오는 것이죠..

<스쿨스토어>를 알기전에는 <스쿨푸드>만 알았습니다..
이름도 비슷하고 주력 메뉴도 비슷하고..
먼저생긴 <스쿨푸드>는 원조.. 나중에 생긴 <스쿨스토어>는 짝퉁 느낌..

아이폰과 샤오미폰같은 그런 느낌이랄까ㅋㅋㅋ

걍.. 밖에서는 <스쿨푸드> 집에서는 <스쿨스토어>입니다..

우리집에서는 거의 일주일에 한번쯤은 <스쿨스토어>에서 배달해 먹는 편입니다..
엄마가 거기서 파는 롤을 좋아하고.. 저도 거기서 파는 면이랑 장조림 버터 철판 볶음밥을 좋아하거든요..

자.. 지금부터 배달해서 온 것들 올려보겠습니다..

513A19DC-CF56-4C3E-9016-7EAA7D5FA58A.jpeg

⬆️요건.. “골뱅이 소면”입니다~ ⬆️
각종 야채와 골뱅이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국수주제에.. ₩14000 이나 합니다 ㅋㅋ
골뱅이 때문에 비싼거 같은데.. 골뱅이는 질겨서 한두개 먹다가 거의 안먹었는데.. 담부터는 원래 하던대로 비빔국수나 김치말이 국수를 시켜먹어야겠어요 ㅋ
맛은 괜찮았어요 ㅋㅋ 다만 골뱅이를 먹다가 마는 바람에 돈이 아깝잖아요.. ㅋ

A0EF029B-2923-47B1-AD62-2A9576786C92.jpeg

⬆️날치게살롤 입니다⬆️

날치알과 맛살이 주재료이고 단무지덕에 간도 적절하고 배달 시킬때마다 빠지지 않고 시키는 메뉴이지요..

763F54E0-3612-4744-931B-E4DC1DC548D1.jpeg

⬆️스페셜롤 2 입니다⬆️

스팸롤,오징어먹물롤,날치게살롤.. 요 세가지 메뉴로 이루어진 롤입니다~~ 요기서는 오징어먹물롤이 맛있습니다..

16DB49C5-481F-46F9-8410-20D2BF8C3729.jpeg

⬆️오뎅꼬치 우동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오뎅이 가득.. 유부와 어우러진 우동입니다~
면보다는 국물과 오뎅이 좋아서 늘 같이 시키는 메뉴입니다..

<스쿨스토어>는 메뉴들이 양도 충분하게 많은 편이라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렇게 3명이 먹으면 꼭 롤 1인분이 남게 되는데..
다음 끼니때 활용하지요 ㅋㅋ

처음엔 <스쿨푸드> 짝퉁이라고 약간은 좀 밑으로 보긴 했었는데.. 사실.. 두군데 비슷한 메뉴를 비교했을때보면..
저는 <스쿨스토어>에 더욱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이상으로 <스쿨스토어> 배달 후기를 마칩니다~

➡️상호명 : 스쿨스토어 MBC신사옥점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암로 267 (주)문화방송

Sort:  

검색해봤는데 제 집근처에는 없네요ㅜ
하나 차리면 대박 날까요? ㅎㅎ

집근처엔 없어도 “요기요” 검색해서 배달 가능지역이면 될거같은데.. 요즘 워낙 배달가능범위가 넓어서요^^

나 스쿨푸드 완전 좋아하는데 요새 많이 없어서 슬픔 ㅠㅠㅠ 마리랑 떡볶이 장조림 버터밥은 진리다요
구웃구웃
골뱅이는 좀 아쉽 ㅜ

저기는... 스쿨스토어니라... ㅋ

그래도 국수에 한표 던집니다
가격이 술집 안주 가격이네요 ㅎ 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국수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맛점하세요~

비싸긴 비싸더라구여 ㅠ 가격이...사악행 ㅠ

가격이 그렇긴 한데.. ㅋ 맛은 괜찮아요^^

맛이 있긴하죠! ㅎㅎ 분식은 실망시키지 않더라구요.. (현재 저희 동네 분식점을 제외하고....ㅠ)

뉴비이벤트로 보팅해드리구 가요^^ 스쿨푸드는 몇번 이용해본적이 있는데 스쿨스토어는 첨이네요.한번 이용해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정말..
오늘 즐거운 하루 되세요~

무슨 예능 프로 이름 같내요. 햐 +.+
오징어먹물롤 먹어보고 싶내요 >.<

맨날 맛난거만 드시노 >.<

피데그리한 오징어의 씹히는 맛!!

오 그런겨? 한번 먹어보고 싶; ㅠ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암로 267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입에 침이 진짜 고이네요~

골뱅이 국수가 참 그러합니다 ㅋ

뉴욕에서 제일 맛있는 골뱅이 소면은 페리카나 치킨에서 파는 아이입니다. 치킨집인데 골뱅이 소면이 제일 맛남

어흑.. 아무도 안물-.-;

양이 혜자네요 ㅎㅎ :D

양이 많아요^^ 맛도 좋고요^^

This post received a 44%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nowmach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nowmacha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4%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