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사이코우스시 초밥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wmacha 신뷔주의에요~
오늘은 <사이코우> 라는 초밥집&롤 배달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첨에 <사이코우>를 방문했을때 밖에서 잠시 웨이팅을 할 정도로 손님이 많아었고.. 지극히 개인적이지만 주문한 초밥의 맛과 신선함에 놀라었습니다..

몇번 다니다보니 <사이코우>가 배달이 된다는 걸 알고 거기에 있는 메뉴판을 챙겨었는데.. 드뎌 배달을 시도해보았죠...

<사이코우>에서 맛있게 먹었던 초밥이랑 나카사키짬뽕.. 회덮밥등을 시켰어요..
그런데 우리 동네까진 배달료가 ₩5000이나 있었다는걸.. 음식들이 도착해서야 알았습니다 ㅋㅋ

53C9919F-59CC-40B4-A498-C40935D353FD.jpeg

⬆️10p짜리 오늘의 초밥입니다...⬆️
확실히... 일회용 포장이라 그런지 매장에서 접시에 담겨져 오는 것과는 달리 좀 비루해 보이는 비쥬얼이네요 ㅋㅋ
같은 음식도 플레이팅이 중요하다는걸 첨 깨닫는 순간입니다 ㅋㅋㅋㅋㅋㅋ

C6A75158-47BF-46A1-AF9E-62D1B15E15EF.jpeg

⬆️회덮밥입니다⬆️
배달 시켜 온 3인분 중에 제가 시킨 메뉴지요...
이 회덮밥도.. 일회용 용기에 담겨져 오니..
네.. 좀 그렇습니다 ㅋㅋㅋ
이 집에서는 첨 주문시켜 먹은건데... 맛은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사실 제가 비비는 것을 잘하지 못해서.. 어떤 부분은 초고추장 양념거의 없이.. 어떤 부분은 초고추장 범벅으로 먹었습니다..
음식 자체가 맛이 없었던게 아닌거 같은데 비비면서 양념분배를 아주 잘못해서.. 그저그런 회덮밥이 되어버린거 같아요..
비빔밥 같은것도 늘 그러하답니다..

AA63B852-7883-4C5F-862C-E99361A4F93A.jpeg

⬆️초밥(7p)+우동 세트 입니다.. 아까 포스팅 위에서는 우동말고 나가사키짬뽕이라고 했었죠??저는 그렇게 시켰다고 생각했었는데 실제로는 제가 클릭을 잘못해서 우동을 시켰더라구요... 사실 <사이코우>는 나가사키짬뽕이 진짜 맛있는데..
어디서나 맛이 동일한 우동이라니....

저는 <사이코우> 성산점에서 배달을 시켰는데..
체인점이라 여러군에 있는걸로 알아요..
매장이 근처시거나 배달 가능지역에 사시면.. 한번 드셔보길 권해드려요.. 초밥종류는 무조건 OK이고 나가사키 짬뽕을 추천해드려요.. 배달 실수로.. 나가사키 짬뽕을 사진에 못담은게
아쉽습니다~~
이상으로 <사이코우 > 배달 후기를 마칩니다~

37565578-F283-4F9E-8294-33A48CDA1092.jpeg
⬆️메뉴판⬆️

http://naver.me/GGmGGBSu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73
상호➡️ 사이코우스시

Sort:  

사진 보니 아주 맛나보이내요. 나가사끼는 라면으로만 먹어봤는데... 어흑... 담엔 나가사끼로 주문 잘 하셔서 사진 한방 꼭 올려주세요.

퇴근 시간이 가까이 오니 딱 배꼽 시간 돌아가고 있고 배고픈 시간인데... 어흑...

저녁을 초밥으로 먹을지 고민하게 만드네요.

초밥이 딱이죠..~~ 부담없이 ㅋㅋ
나가사키짬뽕은 진짜 아쉽네요 ㅋㅋ 왜 잘못 시켜가꼬 ㅋㅋ

뉴욕은 초밥이 너무 비싸서 ㅠㅠ 가뜩이나 먹고 죽을돈도 없는데 ㅠㅠ

회덧밥 죽이네요!! 침이 질질 나옵니다.
저는 마누라 오기전에 설거지 하고 밥 만들고
이제 부침개 만들라구요 ㅋㅋㅋ

킁 Jay님 부침개 소리에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ㅠㅠ

그냥 파와 나가리? 미가리? 하여간 풀 종류..
파하고 이 풀하고 잘라서 프라이펜에 기름 두르고 먼저 올려는 다음에 파하고 풀하고 좀 튀겨지면
그위에 부침밀가루 반죽을 올려서.. 뭐 먹을만 합니다

오... 어떤 부침개일지... 후기좀 ㅋ

후기는 요 위에

즐거운 먹빵이리군요 보는 저도 먹을거리에 눈이 즐겁습니다 ㅎㅎㅎ

눈도 즐겁고... 맛은 어떨지 또 상상해서 즐겁고 : ) 먹스팀은 늘 진리인거 같습니다.

먹스팀 자주 올리겠습니다^^

초밥 한 점 하고 싶어지는 포스팅 ㅎㅎ
근데 배달료 살인적입니다ㅜㅜㅜ
초밥 2피스 값!

그니까요. 배달료가 5천원이나 ㅠㅠ

왕복 차비 정도 생각하면서 웃으며 넘깁니다 ㅋㅋ

와 배달료가 점심 한끼 가격이네요 .
근데 맛있어 보여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

noisysky님도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부릉 부릉~

배달료에 또 한번 놀라고 ㅋㅋ 어짜피 차타고 가야하니까 그거 감안해서 ㅋㅋ 배달료는 잊었습니다

우리 촌동네에도 생겼으면 좋겠네요.
초밥 좋아하는데.....배달도 되다니.....
부러워요.

그러게요 ㅠㅠ 배달되는 초밥집이라니 ㅠㅠ 부럽 +.+

초밥 배달은 선호하지 않는데.. 저기는 직접 가서 먹어도 봤었고.. 믿고 시켜봤어요^^

봄비가 내리네요^^

날씨가 차요..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전국체인인가요?
지역 맛집인가요?
스시를 유독 좋아하는터라 급 배가 고파집니다.

[부자노트] 보팅 나눔 이벤트 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첨엔 지역 맛집인줄 알앗어요..
알고봤더니.. ㅋ 체인이더라구요^^

주소가 없어 먹스탐이 안오나 봅니다.

먹스탐이 무엇일까요 ㅋ

초밥 사진 넘 탐스럽네요~~ 오늘 점심을 초밥으로 결정!ㅋㅋ

매장에서 찍었으면 더 좋은 그림이 나왔을텐데 아쉽습니다^^

저도 오늘 저녁은 초밥으로 결정!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134.47
ETH 2417.1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