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꼬] 작은 배움.. 그리고 습관 (@momoggo님 이벤트 참여)

in #kr6 years ago (edited)

E25A3C49-FF09-422F-9D64-26CAE937CC66.jpeg

안녕하세요~
@nowmacha 신비주의에요~
이제는 매주 수요일마다
@momoggo 님의 추억공유 이벤트를 기다리게 되네요..
과연 어떤 주제일까 하면서 하루전 부터 궁금해한답니다 ~
이번주 주제는 <초심> 이군요..
쉬운듯 하지만 어려운 주제입니다..

6232576A-348C-4281-940E-5AB61F0A5CC8.jpeg

저는 작년에 어느날 문득..
외국어를 공부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리저리 궁리하고 있던 차에..
인터넷판 뉴스에서..
직장인들이 학원 대안으로 학습지를 선택해서 공부를
많이들 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2D41EF45-6E61-45BE-9A16-6E72323987DF.jpeg

그중에서도 성인회원들이 제일 많이 하고 있다는
<구O학습>을.. 선택..
거기에서 일어,중국어.. 그리고 첨엔 할 전혀 생각이 없었지만
일어와 중국어에는 필수라고 하는 한자까지..
요렇게 3과목을 신청해서..
매일 조금씩 20-30분만으로..
반드시 수준급의 일어,중국어 실력을 만들어 보겠다고
매일매일 불을켜고 공부를 했었습니다...

“낙수(落水)가 바위를 뚫는다”

이 말을 새기면서..
열심히 달려가다가....

공부에 있어서 반드시 슬럼프는 온다고 하지마는...
서너 달 만에...
퍼지고 말았습니다....

아직 학습을 유지를 하고 있으나..
처음 마음 먹은대로 잘 하지 못했고..
꾸역꾸역 하고 있습니다..

5FACD180-052C-4BF8-9F0D-FFF2CE271363.jpeg
🔼현재 저의 한자 교재.. 암담함 그 자체 🔼

이제 저도...
선생님과 의논해서..
세월에 의존한 진도가 아닌..
다시 재미있게ㅡ할 수 있는 내용부터 복습을 할까 합니다..

하루20-30분 꾸준함으로 승부를 걸겠다...

그렇게 시작했던 그 초심으로 돌아가서 말이죠...

이 포스팅을 통해서 다시 한번 결심을 했으니..
반드시 지켜셔..
언젠가는 저의 작은 배움이 큰 결실을 맺었다는 자랑스러운
포스팅을 남기고 싶습니다~~

Sort:  

와 대단하십니다. 일어 중국어에 한자까지 +.+
공부하고 저렇게 문제지를 푸는건가요?

언어를 배우는데만큼 꾸준함이 필요한 분야가 있을까 싶습니다. +.+

저 역시 신비님에게 꾸준히 한국어를 배워서 업그레이드가 되었죠.

일본어 중국어 마스터 기대하고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나저나 저 펜은 포켓몬 펜인가보내요.

주 1회 선생님 방문.. 체크해주시고..
나머지는 숙제이옵니다.. 자학자습..
매일 조금씩 푸는 것이죠...
저건 샤프이옵니다~ 포켓몬샤프 ㅋㅋ

즐거운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 이 새벽엔 비와 천둥이 장난 아니군요ㅠ.ㅠ

와 진짜 좋은 자세인거 같아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_^

This post received a 86%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nowmach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nowmacha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86%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우와 열정이 대단하세요.....! 멋있으십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와! 대단한 열정이십니다!!
저는 한문 제 이름뿐이 못씁니다 ㅎㅎ
그나저나 저 pokemon 펜은 우리 늦동이가 좋아 하겠네요. ㅋㅋ
늦동이가 요새 pokemon go 하느라 제가 맨날 pokemon 잡으로 쫓아다니고 있습니다.. 힘들어...

작년에 인천 어디였더라.. 포켓몬 무슨 박람회에서..
사온거 같아요 ㅋㅋ
포켓몬은 어린이나 어른들이나(저같은 ㅋㅋ)
모두다 사랑하는 캐릭터인가봅니다.. ㅋ

신비주의님~외국어 성공하세요~^^
저는 머리가 안돼서 번역기로~~ㅎ

ㅋㅋ 저도 거의 번역기 돌리는 수준이옵니다 ㅋㅋ

성공하는 사람들은 다 이유가 있네요^^

성공이라니요 ㅋㅋ 제가 무얼 했다고요 ㅋ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_^

큰 결실을 맺은 후 올라 올 포스팅 기대합니다~~~~^_^
도전은 언제나 멋지지요! 응원할게요!!

응원 감사합니다~
반드시 자랑가득한 포스팅을 쓰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22.35
ETH 2442.1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