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하는 정원]초록색의 정체를 밝히러 비밀스런 아지트로.

in #kr6 years ago

'선유기지'이벤트 갔다오셨군요! ㅅㅇㄹㄸ 음료이름이 뭘가 고민하다가 떠올랐어요! ㅋㅋㅋ맞나 직접가서 한번 확인해 보고 싶네요 ㅎㅎㅎ@ccodron 님도 만나셨다구요? 오오~ 제가 갔을 때도 그런 행운?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

Sort:  

오실때 말씀해주시면 집에있다가 달려나갈게요 ㅎㅎ

..?!!!와아아아 반겨주세요~~ ㅎㅎ 집이 근처신가 봐요! 선유기지카페 가면 기다려야겠어요~ ㅋㅋ

초성에 매우 취약해서 저는 ㅠ.ㅠ
가보셔요!! ㅎㅎ
아마 꼬드롱님이 환한 미소로 맞이해주실 것 같아요.

저도 한동안 초성을 안쓰다보니 취약해졌어요 ㅜㅜㅜ
한때?는 초성만으로 친구들과 단톡에서 대화나누고 그랬었는데 ㅋㅋㅋ
네! 꼬드롱님이 집에 있다가 달려나오신대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1
BTC 67887.98
ETH 3775.80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