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끄적] 남들 다 쉴 때 일한다는 것

in #kr7 years ago

설 연휴에 고생이 많으시네요! @bighug님 같은 분들 덕분에 연휴에도 멈추지 않고 돌아가는 거겠죠? 감사합니다 :)

Sort:  

저는 스팀잇에서처럼 엄청나게 미미한 역할을 할 뿐이라 (사실 저 없이도 잘 돌아갑니다..^^)

앗앗 스팀잇 말고 대한민국을 말한거였어요! 정상적으로 업무가 처리된다는 그런 뜻이였는데 ㅠㅠ

앗 스팀잇으로 비유한거였는데 제가 오해하게 썼나봐요! ㅋ.ㅋ 저는 미미한 역할을 하지만, 연휴에도 일하시는 분들 덕분에 멈추지 않고 돌아가는 건 맞습니다 !!

아아아아ㅜㅜㅜ 죄송해요. 댓글을 잘못 읽었네요....와우 쥐구멍에 숨고 싶네요 ...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618.96
ETH 2706.18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