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학] 생활 속에서의 소음 이야기

in #kr7 years ago

소리의 에너지를 이용한 발전은 없었을까요? 포스트를 읽다보니 급 궁금해지네요ㅎㅎ 앞으로 충분히 가능한 일인지, 그런 시도가 있었는지요^^ㅋ

Sort:  

우앙~ 정말 좋은 질문이세요! 전 생각하지도 못했습니다!! 네네 있었습니다. 있었는데 그 효율이...크진 않더라구요. 방법은 굉장히 다양해서 댓글로 언급드리기는 좀 그렇네요. 제가 따로 공부를해서 포스팅에 도전을....ㅎㅎㅎ<근데 제가 요즘 @notos 같이 흥미로운글으 작성하시는 분의 글을 읽는 재미에 빠져서 포스팅을 좀 미루고 있습니다. ㅎㅎ> 상용화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꽤 오랜시간 지켜봐야할 것같습니다. 미래에는 외부 소음들을 모두 흡수에서 전기로 바꾸는 기술이 나오지 않을까요? ㅎㅎ 댓글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17.54
ETH 2573.1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