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약간만 벗어나도 휴식이 가능하다. - [NoTeN's Memory Book]page#1 한국해양대학교

in #kr7 years ago (edited)

일상에서 약간만 벗어나도 몸과 마음에 휴식을 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NoTeN 입니다😊

컨텐츠를 나눠서 피드를 하나하나 채워나가겠다는 저번 피드에 따라, 저의 본격적인 첫 피드는 추억속의 사진들을 꺼내보는 NoTeN's Memory Book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IMG_0303.JPG

위의 사진은 제가 2013년도 11월 가을에 들렸던 부산 영도구에 있는 한국해양대학교입니다 ㅎㅎ

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학교가 섬처럼 기나긴 다리를 지나면 덩그러니 3면이 바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그 모습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바람이 많이 불긴했지만 햇살을 품은 학교와, 학교를 포근히 둘러싸고있는 바다가 정말 장관이었습니다 👍👍👍

풍경에 취해있다가 추억에 남기기 위해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

학회참석때문에 들렸던 해양대였지만 경치를 보다보니 바람쐬러 나온것 처럼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스티머분들도 요즘은 더워서 힘드시겠지만 일상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머리도 식히고 휴식을 취할 수 있으니 스트레스 조절 잘 하시면서 오늘하루도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ㅎㅎ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앞으로의 @NoTeN의 피드들이 궁금하다면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바로 맞팔갑니다💨💨💨

Sort:  

Congratulations @note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83.67
ETH 2465.7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