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첫 스팀잇 피드를 남기게 되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IMG_1098.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NoTeN 입니다!

일주일 전쯤에 스팀잇 가입완료 메일을 받고 이것저것 다시한번 스팀잇에 대한 정보를 공부하다가 이제서야 첫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블로그처럼 길게 주제를 가지고 글을 쓰기보다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처럼 사진으로 소통하는게 훨씬 저에게 적합한 것 같더라구요 😊😊😊

이것저것 찾아본 결과..! steepshot이라는 좋은 플랫폼이 있더라구요!
(역시 갓팀잇👍👍👍)

그래서! 저는 앞으로 사진으로 많이 소통하고자 합니다! 가끔씩 글로도 소통하고 싶기도 하구요!

상단의 사진은 제가 저번주에 경주 보문단지 핫플레이스 '아덴 (Aden)'이라는 카페에서 콜드브루 캔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ㅎㅎ
콜드브루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바로 캔에다가 담아주시더라구요! (캔 안에 얼음이 들어있는 신기함 😲!)
(경주 보문단지 핫플레이스 '아덴'의 리뷰 링크(펌): https://goo.gl/JRKV73)

이런식으로 일상을 사진으로 담아서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한국 스팀잇 사용자분들이 급격히 많아지고있다고 하는데 저도 거기에 껴서 같이 소통하면서 새로운 플랫폼에서 재미있게 활동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활동 열심히하겠습니다 같이 소통해요 🙆🙆🙆

@NoTeN 팔로 부탁드립니다! 바로 맞팔갑니닷!!

감사합니다!

Sort:  

Welcome to Steem @noten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OMG! thanks a lot! Let me follow u :-)

환영합니다 :)
수준 높은 사진을 볼 수 있을 거 같은 느낌이네요ㅎㅎ잘 부탁드립니다~

하하.. ㅎㅎ 저건 DSLR로 찍은 사진인데 평소에 DSLR을 들고다니지는 않아서요..!! 폰카로도 저런 느낌을 낼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저만의 느낌으로 한번 꾸며보겠습니다!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비트코인, 이더리움, 스팀, 스팀달러등은 암호화폐 혹은 cryptocurrency라고 불린다네요.
0.6944444%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감사합니다 한번 열심히 활동해볼게요!! 🙆

Welcome to Steemit!

Thanks :-)

welcome here @Noten:) Nice post, i will follow your account, please follow me.

thanks, I've followed u too!

반갑습니다.
사진이 뭔가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팔로&보팅 하고 갑니다.

넵 감사합니다 활동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Hi there Noten ,
Welcome to Steemit ! I am @minnowhelp, nice to meet you !

I do check the values of some offers here and hope so to help new steemians. I just started this project !

In my session 1 of testing the value of an @booster upvote I tracked the gains of different users by using this offer - so - for example @gktown got for an investment of $1.96 and Post Upvote worth $5.09 !

if you want to save money, follow me on my blog! :)

반갑습니다 소소한 정보, 일상 공유 많이 해요 :-)

반갑습니다 ㅎㅎ 일상 공유 많이 하도록 하겠습니다~

Hello @Noten its good to see more new users around. Have fun in this community. I wish you many followers and new friends :-) Cheers @chrisx

Thank u for ur welcoming!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