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tnam trip !!!!!! 베트남 여행 첫번째, 잘 살펴보면 세련됬다!

in #kr7 years ago

저는 베트남 중에서도 호치민에 갔는데요,
저스트 바이마이 셀프 혼자서 시간이 잠깐나서 잠깐 다녀왔답니다.
그래서 아주 짧지만 임팩트있게 두 파트로 나누어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첫번째 파트는 베트남 자세히 보면 세련됬다! 입니다.

인간적으로 이날 호텔을 나가기전 사진을 올렸는데 스팀 사진크기 조절 안되나요?????????????????여튼 일단 봇이아니고 인간이다 인증샷입니다. 베트남은 매우 햇살이 따갑기 때문에 온몸에 선크림을 무장하고, 저런 모자도 쓰는것이 좋습니다.
잘못하면 저처럼 머리카락이 얇고 숱이 적은 사람은 두피가 탈지도 모르기 때문이죠. 호호호.
IMG_0252.jpg

그리고 한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IMG_0229.jpg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베트남에 갈때에는 유심칩을 사서 꽂으세요! 완전 쌉니다.
베트남 돈으로 199.000vnd 0이 왤케마나??????????? 완전비싸자냐!!!헐 ! 이러면 안됩니다. 왜냐
베트남은 그냥 0이 엄청 많습니다. 한국돈 계산법 간략히 알려드리면, 뒤에 0을 하나 뺀담에 나누기 2를 하면 한국돈입니다.
199.000vnd = 9900 won 이라고 보면 됩니다. 갑자기 완전 싸졌죠.
그러합니다. 보시는 바와같이 4G 무제한 전화통화도 무제한 입니다. 한국에서 괜히 포켓와이파이나 하루에 만원씩내고 로밍하는거 안해도되겠쥬?

여튼 간략한 팁을 뒤로한체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세련된 베트남의 실상을 보여드릴께요.

IMG_0268.jpg

첫번째 가게 입니다. 여기 증말 사랑합니다.
안에를 들어가 보실께요 (팔로팔로미~)

IMG_0255.jpg

완전 예쁘고 특이한 꽃병에, 에스프레소 잔들, 식기류 등등 넘나 유니크하고 이쁜 것들이 뙇

IMG_0262.jpg

이층으로 올라가서 아래를 내려다본 사진입니다. 증말 artart하죠?

IMG_0263.jpg

별에별게 다있는 광경을 보세요. 전 여기서 밥먹을때 그릇 밑에 까는거 모라고하지? 여튼 그거 여러가지 색상으로 샀는데
한국에서는 이런 퀄리티에 디자인이면 하나에 만얼마 할것을 여기는 2개에 8천원 꼴!!!!!!!!!!!!

IMG_0267.jpg

유니크한 스푼과, 포크들 그리고 그릇들도 있어요! 저는 여기서 포크랑 스푼, 그리고 치즈 자를때 쓰는 나이프와, 크림바를때 쓰는 나이프, 그리고 차마실때 쓰는 스푼 등등을 구매했지요.

이 모든 것을 다 샀는데 10만원이 안되는 마술같은곳. 이곳은 바로 베트남 호치민 !

두번째 시크릿 가게를 가볼까요.

IMG_0270.jpg

이런가게가 있을것처럼 생기지도 않은 골목에 이런 플레이스가.
오토바이 나래비로 서있는거 보세요 앞에 ㅋㅋㅋㅋㅋㅋ여튼 고고.

IMG_0272.jpg

IMG_0273.jpg

단순한 원피스나 티셔츠 위에 목걸이 처럼 차면 정말 포인트되고 이쁠 것 같은, 가죽 목걸이가 뙇.

IMG_0274.jpg

그리고 이 가게에서 구매한 바로 저것은, 와인인데 쌀로만든 와인!
한국돈으로 만원인가. 8천원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음해봤는데 넘 맛있어서 샀어요.

IMG_0284.jpg

그리고 잠시 배가 출출하여 들른 이곳은, Carpaccio 라는 레스토랑인데 원래는 다른이름으로 계속 쓰였다가 이름만 바뀐 곳입니다.
베트남은 프랑스 식민지 였기때문에 이런 파스타나 피자 요리가 맛있는곳이 많다고 해요.
여기서 저는 봉골레 파스타를 먹었는데 완전 제.대.로

IMG_0283.jpg

그리고 나서 잠깐 보여드릴께요 베트남 길거리. 메인 스트릿은 정말 깨끗!

IMG_0288.jpg

IMG_0290.jpg

그리고 나서 또 느낌 있었던 스토어.

IMG_0294.jpg

인테리어가 정말 독특하죠? 이런 가게들이 이제 막 생겨나고 있는것 같았어요.
이층 삼층도 있는데, 윗쪽으로 갈수록 아직 오픈을 안한 모습. 아마 나중에 가면 다 오픈 되어있을텐데.
건물을 통째로 한 주인이가지고선 일층은 멀티샵, 이층은 아동복, 삼층은 커피숍 혹은 개인 작업실 정도로 쓰려는것 같았습니다.
건물주 부럽다!!!!!

그리고 또 다른가게로 가볼께요~~

IMG_0297.jpg

여기도 정말 물건이 많았는데, 그중에서 제일눈에 띈것은 바로!! 요것!

IMG_0298.jpg

에디슨 전구로 만든 스텐드 입니다. 완전 유니크
사실 이런 컨셉의 스텐드는 몇년전부터 한국에서 보긴 했지만, 가격이 너무 비쌌어요
그런데 여기는 한국보다는 싼듯? 왜 이러케 리저너블프라이스냐ㅑㅑㅑㅑ 주인장께 물어보니
유노? 메이드인 베트남????? 댓츠 와이 라고 말씀하셨더랫죠.
가격의 비밀은 메이드인 베트남이였죠.
저는 여기서 두개를 샀습니다. 하나는 책상에 놓을 스텐드, 다른하나는 집에 장식용 스텐드. 아마도 침대 옆에 탁자에 놓여질 예정입니다~

IMG_0300.jpg

여기도 한 인테리어합니다. 천장을 저렇게 뚫어놓고 윗층까지 나무를 뙇!!!!
2층도 올라갈래 나 올라가볼래!!!! 이랬는데 2층은 아직 오픈이 아니라며, 그리고 2층의 주인은 달라서 올라갈 수 없다고 했어요. ㅠㅠ
2층은 여성복이 된다고 했던것 같아요~

증말 한국에서는 상상도 못할 가격으로, 호사를 누리고 신나서 호텔로 돌아와서, 아 모하지모하지???????
하다가 호텔 수영장을 가봤어요. 근데 정말 사람이 1도 없어서 제가 다 사용했다는!
물에 뒤집어 져서 둥둥 떠다니며 밤하늘을 바라보며 이것이 진정 YOLO인가 잠시 행복을 느끼며 보노보노 처럼 수영했습니다.

IMG_0332.jpg

그리고 샤워하고 자려니 몬가 또 아쉬운거죠.
그래서 호텔 루프탑 바에 가서 칵테일 한잔에 + 호치민의 야경을 내려다 보았어요.

IMG_0336.jpg

호텔의 칵테일 가격은 8천원인가? 그랬어요.

그리고 야경

IMG_0334.jpg

고요한 가운데 눈에 띈 점은 저 가운데에 포크래인 같은것이 움직인다는 것입니다.
지금 시간이 몇신데!!!!!! 대박
그래서 직원에게 물어봤어요. 몇시까지 일하는거냐. 대단하다! 이러니깐
3교대로 돌아가며 거의 하루종일 공사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저것은 지하철역인지 몬지짓는거라고 합니다.

호치민을 돌아다니다보면 여기저기 공사현장이 엄청나게 많아요.
발전하고 있는만큼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모습이에요.
도로를 건설한다거나, 철도를 건설한다거나 등등 그렇습니다.

호치민에 있으면서 매일 아침 호텔에 놓여져 있는 영어로된 호치민 신문을 읽었는데 역시 매일 공사 이야기는 빠지지 않았어요.
공사 / 일하는것에 대한 생산성 / 증권시장 / 누가 어딜 가서 누굴 만났다 모 이런 내용들이었습니다.

제 눈에 띈것은 바로 증권시장!
그리하여 다음번 포스팅은 베트남에서 계좌 계설해보기! 입니다.
궁금한건 정말 못참고 저는 다 해보는 성격이거든요. 해외에서 과연 비자없이 계좌를 개설할 수 있을까?
블록체인 기술에서 주목해볼 만한것이, 은행을 이용하는 것 자체가 어려운 국가의 사람들이 쉽게 돈을 송금하고 자신의 어카운트를 만드는 것인데, 과연 외국에서 외국인이 계좌를 만드는것이 얼만큼 어려운지 갑자기 궁금해 졌어요. ㅎㅎ
완전 놀러가서 모하는 짓이지?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한번 해보는 거죠 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 주세요 ㅎㅎㅎㅎㅎㅎ

Sort:  

I can't understand but I like very much all the photos! Amazing!

thanks! It's all about my vietnam trip story. especially unique stores.

베트남이 아니라 유럽이라고해도 믿을듯하네요 너무 좋네요^^ 여름에 학원쌤들과 베트남 갈뻔했는데 가족여행때문에 캔슬했는데 ㅠㅠ

그쵸! 계속 발전하고 있는것 같아요. 제가 너무 이런 사진들만 올려서 그렇지 70년대를 방불캐 하는 곳도 많습니다. 그치만 유니크하고, 세련된 가게들이 점차 늘고있더라구요~~ 나중에 가보시면 더 좋을꺼에요! :)

담 기회에 꼭 가보겠습니다 ^^

베트남 제가 생각한것 이상의 많을 것을 가지고 있군요!
이쁜 가게도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좋은글 잘읽고 갑니다!
!서로 소통하며 지내요!

저도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워낙 노플랜으로가서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와 베트남 길거리 메인 스트릿 ! 베트남의 인실을 바꿔놓네요 ㅎㅎ

그쵸. 넘나 깨끗했더라는, 차없는 거리처럼 되있는 곳 있는데 거기서 요새 젊은이들이 많이 놀고 있더라구요~

거리가 정말 예쁜데요 ~ ^^

그쵸 ㅋㅋㅋㅋㅋㅋ 근데 다 그렇지는 않지만 메인 광장 그런곳은 정말 깨끗!

생각보다 정말 세련됐네요 ㄷㄷ 특유의멋스러움까지있는듯 잘보고가요

맞아요. 프랑스식 건물도 있구 소품 점이 은근 세련된 곳이 있더라구요. 한국까지 배송 물어봤는데 너무 비싸대요 ㅜㅜ

처음가입하셨을때 글쓴거같은데! 리플이안달렷나보네요 !! 저도 올겨울에 베트남여행 계획중인데 좋은정보 감사해요 ! 보팅및 팔로우하고 갑니다 ^^ 앞으로 자주뵈요:)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팔로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69.35
ETH 2414.5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