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emyself!!!!!! 안녕하세요 뉴비가된뉴비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베트남사진.JPG

안녕하세요, 스팀 예~~~전에 봤다가 재미있는 아이디어다! 라고 생각하고 가입해야지 가입해야지 하다 지금 하게 됬네요.
저는 블록체인에 대해 관심이 많고 셀프스터디 하고있는 걍 직장인 입니다.
파도가 치면 그위에 타서 서핑을 해야지요.
그러려면 서핑을 배워야 겠죠. 딱 그단계 인것 같아요 지금. 블록체인이라는 파도위에서 서핑 연습하는 단계!

기술적으로 너무 많은 정보들이 쏟아지고 있어서 정신이 혼란스럽지만
그래도 전보다는 한국에 자료도 많아지고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서 공부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너무 좋아요!

저는 블록체인 이외에도,
문화생활과 여행, 먹는거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위에 사진은, 얼마전 다녀온 베트남 여행에서 황당시츄에이션이에요.
설명하자면
급작스럽게 휴가를 쓸 수 있는 시간이 생겨서 혼자서 가까운곳으로 갈 수 있는 곳이 어디일까 고민중에
급성장하고있는 베트남이 궁금해서 베트남으로 가보았는데요,
무계획으로 떠나서 리서치도 안해서 몰랐는데
Uber(우버) 앱 키니까 오토바이우버가 땋

우버.png

사실 UberX인가를 클릭하니까 자동차 옵션도 나오긴 했지만, 베트남을 느끼고자 우버오토바이 탑승 ㄱ ㄱ.
탑승전 오토바이 기사와 찰칵 한 사진입니다.
우버 오토바이는 우버 로고 헬멧을 써야해요. ㅎㅎ

여튼 저는 오늘 스팀에 뉴비가 되었네용
그래서 인사드리고, 재미있는거 많이 보고있는 만큼 저도 재미있는거 많이 올릴께요.
첫번째는, 베트남에 관한 포스팅이 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Sort:  

우버 오토바이 멋지네요
^^

우와우 어떻게 3시간 전에 쓴 리플이 제일 위에 올라올 수 있는거죠? 신기하네요! 감사합니다 :)

Welcome! Wish you the best on this plattform! Steem on!

thank you !!!! Steem on!! :)

저도 반가워요!!!!!!

팔로우하였습니다^^

Welcome here @nosubject !! Nice post, i will follow your account, please follow me at @khunfarang

thanks :) going to visit your account too !

Welcome to Steem @nosubject I have sent you a tip

thanks ! :)

좋은정보 기대할께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제공하도록 노력할께요 :) 저도 팔로팔로합니당

Welcome to Steemit, @nosubject!

Hope you enjoy being here!

This message was written by my introduceyourself bot, but I'm a real user :)

Shall you have any questions, feel free to reply to me. I'll gladly answer your questions :)

hi there, I will ask when I need ur answer lol.

Hope you enjoy being here!

thanks ! :)

hello, nice to meet you...

hi, nice to meet you tooooo!!

Welcome to Steemit @nosubject!
I'm a bot-helper, and I'm created to help. Congratulations on the registration on Steem - you really like it here! If you like me, make an upvote of my comment and follow me. Your upvote will allow you to give more money to new users, such as you. Let's make Steem better together!
I follow you, and to get more upvote and resteem - follow me!
All the money I earn will be donated to charity.
Steem on!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861.70
ETH 2499.5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