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의 이미지. 많은 사람들이 끝없는 것들을 생각할 것입니다.하지만 제가 생각하는 것은 이것입니다.

in #kr7 years ago

나는 아주 젊어서 인생을 즐겼습니다. 당신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적이 있었습니까? 그리고 갑자기 모든 것이 그 공기를 잃는 풍선처럼 떨어집니다. 모든 것이 무너집니다.


한 순간에서 다른 순간으로 당신은 삶의 의미를 잃어 버립니다. 그러나 가장 나쁜 것은 사진을 볼 때마다 모든 것이 회색으로 변하는 것입니다. 어쩌면 회색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고통의 회색.


어제 너무나 많은 아름다운 순간, 너무나 어려운 순간이었던 것처럼 기억합니다. 이제는 사진이 하나뿐입니다. 아무 것도 또는 아무에게도 변경해서는 안되는 메모리이며 사진 일지라도이 이미지를 잃어 버렸을 때 나는 여전히 내 기억 속에 남을 것입니다.


모든 일이 일어나기는하지만이 사진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1940 년 4 월 17 일 화요일이었습니다. 나는 매우 어 렸고 당신의 아버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자, 내가 너에게 말하는이 작은 말들을 너가 이해할 수있게. 이 사진, 내 아들. 우리는 서로 사랑하고 당신의 아버지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만난 마지막 날이었습니다. 그 후 그는 전쟁에 갔고 결코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불행하게도 나는 그에게 아버지라는 소식을 전할 수 없었다. 그러나, 나는 그가 정상에서 알고 나를 돌보는 것을 압니다, 아들. 이게 내가 너를 네 아빠 한테 보여주고 싶은거야. 행복하고 행복한. 나는 당신이 이해하기를 희망하지만, 때가 어려웠습니다. 나는 네가 부모님을 행복하고 사랑할 수 있도록이 그림을 주었다. 이것을 잘 보관해야합니다.


그것을 즐기십시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