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회사 동료의 추천으로 가입하게 되었네요~

블로그 활동은 진짜 오랜만이라 감을 잃었지만...
간만에 열심히 해보려구요...
무엇에 대해 블로그 할지는 좀더 고민해보고 정하려 합니다.
최근 관심사인 내집마련 스토리나 소소한 개발 프로젝트...
그리고 태민이 육아일기 뭐 이런 종류의 것들을 Posting 하게 될것 같네요
아무쪼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저도 뉴비이긴 하지만!! 같이 잘해봐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가요~

넵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할께요 ㅎㅎ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도 팔로윙, 보팅하고 갈께요~
앞으로 무슨 글이 올라올지 궁금합니다.
홧팅!

안녕하세요. 야구하는 공대생 탑티미스트 입니다.

개발자시라면 kr-dev 태그도 있으니 관심가져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육아일기는 kr-baby 태그가 있구요! ㅎㅎ

앞으로 좋은 글들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넵 저도 팔로우 할께요~ 저도 많이 관심갖아 주세요^^

반갑습니다 가입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ㅎㅎ
육아에 대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

넵 감사합니다. ㅎㅎ 보팅 팔로우 저도 할께요^^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
저도 뉴비에요~ 앞으로 자주자주 소통해요 ^^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83.67
ETH 2465.7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