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머분들 안녕하십니까 :) 신출내기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제가 지인을 통해 스팀을 처음 접하게 되었을 때는 꽤 오래 전이었던것 같은데요

그 사이 구글에 steemit을 검색하면 검색 배너의 최상단에 자리하고 (당시에는 링크를 타고 들어갔던 것 같습니다) 한나절에 수백여개의 컨텐츠가 생성되고 있는 수준까지 성장했더군요. 조금 어렴풋하지만 당시의 제 기억을 되짚어보면 이건 정말 놀라운 속도 였습니다. 함께하는 유저분들의 빠른 증가도 그렇지만 무엇보다도 단기간에 이러한 하나의 생태계가 구축되었다는 것이 놀라웠습니다.

이렇게 발전한 스티밋을 보면서 스티밋의 유저분들과 함께 활동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가입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제가 올리고자 하는 글들은 어떤 점에서는 자질구레한 일상이야기일 것 같은데요
이런 글들 사이사이에 여러분들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인사이트가 녹아들어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 참고로 저는 대학교에 재학 중인 평범한 20대 청년입니다)

벌써부터 조금 설레네요 ^^;

그럼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Sort:  

확실히 날이 갈수록 올라오는 글들이 많아지는게 느껴져요
ㅎㅎ 환영해요:)

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유용한 정보들 정말 감사합니다 :)
스티머 분들은 따뜻하시네요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네 감사합니다~ :):)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아..! 수정했습니다 ㅎㅎ 좋은 코멘트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앞으로 좋은 포스팅 많이 부탁드립니다~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제 동영상들 보시면 초보분들 도움 될꺼에요
보팅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20.02
ETH 2458.9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