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에 도착하고 하늘을 보는데 깜짝 놀랐어요. (프랑크푸르트 하늘 vs 인천 공항 하늘, 미세먼지의 충격이랄까) #잡담

in #kr7 years ago



프랑크푸르트 하늘 🌝

digitalnomad_anna1.jpg

인천 하늘 🌚

digitalnomad_anna2.jpg



안녕하세요, 애나입니다.

어제 한국에 드디어 도착했는데요.
정신없이 자다가 도착하기 전이라고 하길래 밖을 봤는데..
말로만 들었지 정녕 이것이 한국의 하늘입니까!!!

안내에서는 오늘이 좋은 날씨라고 했지만 미세먼지층이 눈에 딱 보이더라구요. 리무진 타는길에도 밖을 보니 무슨 안개 도시인줄 ㅜㅜ... 이 시기에 한국에서 보낸게 2년만이라 미세먼지의 심각성을 체감했어요.

근데 지금은 또 익숙해졌다고 하루만에 그냥 다니고 있네요. 내일은 꼭 마스크를 구매할 거예요.


Sort:  

슬프네요 ㅜ

엄청나죠 ㅜㅜㅜ 저 진짜 '헐...' 이러면서 하늘에서 내려왔어요.

와....
정녕 맑디 맑은 하늘 밑에 있는
흐릿한 하늘이 진정 우리나라인건가요 ㅜㅜ

전 체감 못하다가 사진 찍은걸 보고 나서야 이정도였나 싶었어요.
정녕 우리나라입니다 ㅜㅜ

헉... 이렇게 비교 사진을 보니... 심각성이 더욱더 확 와닿네요ㅠㅠ
요즘은 마스크없이 밖에 나가기가 무서워요.... 완전 필수품이 됐죠...
그래도 타지생활하다가 한국에 오니 마음은 편하시리라 생각합니다^^
개나리도 피고 벚꽃도 슬금슬금 얼굴을 내비치기 시작하네요...
한국의 봄을... 즐기시길 바래요^^

맞아요. 한국말로 친절한 서비스를 받으니 스트레스가 많이 사라졌어요 ㅎㅎ 내일은 꼭 마스크를 끼고 동네 돌아다니려구요 ㅠ_ ㅠㅋㅋㅋㅋ

광주 내려가기전에 벚꽃구경도 하고 가려고 합니다. marskyung님도 꽃구경 많이하세요! 매번 함께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기운 얻고 갑니다. 😉

저도 1주일 한국 가서 파란 하늘을 한번도 못보고 돌아왔네요~ 씁쓸합니다~

한국에 있을동안 파란 하늘을 못봤다니.. 많이 아쉬웠겠어요.
오늘도 하늘이 갈색이였답니다..

저희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하죠!
앞으로 좋은 콘텐츠 만들어갈 예정이니 자주 놀러와주세요 'ㅇ'/

헉.........정말 심각하네요T,T

눈으로 비교하니까 엄청 심각하죠. 저도 이정도일줄은 몰랐어요.

와 인천 하늘...ㄷㄷㄷㄷㄷ 이정도로 심할줄이야 ㅠ.ㅠ

엄청 후덜덜하지유... 심각했는데 저는 그새 심각성을 잃어버렸어요.

진짜 드론으로 사진을 찍다보면 하늘 색깔이..ㅠㅠ
맑은 하늘을 언제 봤더라..ㅠㅠ

들어온지 얼마안되었는데 파란 하늘 구경하기가 정말 어렵워요 ㅜㅜㅜ

제가 못찾아뵌 사이에 한국에 오셨군요. 왠지 반가운 느낌이네요. 저도 마스크하나 사야겠네요 정말 하늘 ㅠㅠ

하핫 전 벌써 마스크 샀지요~ ✌️
오늘은 하늘이 정말 파래서 기분 엄청 좋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72
ETH 2344.9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