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ree photo] 겨울의 감성샷 집앞겨울모습 가로수길겨울풍경

in #kr6 years ago

와우... 세번째 가로수길 사진 완전 좋아요!!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만들어도 똭일듯!!
전 이번년도에 2년만에 한국의 겨울을 경험할 것 같습니다. (좋기도 한데 두렵기도 하네욬ㅋㅋ 추위를 많이타서 ㅜㅜ)

Sort:  

ㅋㅋㅋ겨울엔 완전 무장이 최고죠!빵빵 패딩에
아니면 굴파고?겨울잠을 자는것도 좋긴한데 이건..ㅋㅋㅋㅋ비추고
역시 껴입는수밖에없죠..허허~ 세번째장소는 봄빼고 나름 계절이 뚜렷하게
나타나서 봐줄만하죠..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빵 패딩 부러운데요? 전 겨울이 오면... 이불 속에서 귤을 까먹으며 TV를 볼 계획입니다!!!!!
함께 많이 껴입으시졍ㅋㅋㅋ

저는 모자 마스크목도리 완전 무장을 하고다니죠! 저도
추위를 많이 타는편이라 ㅠㅠ저는 겨울이 되면 두더지 마냥 굴을 파고
ㅋㅋㅋ동면할준비를하죠 귤은당연히필수고!군것질 까까가 빠져선 안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98.89
ETH 3514.7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