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일본 초밥 먹었던 기억

in #kr6 years ago

FJCI6272.jpg

오늘은 예전 오키나와에서 먹은 생의 처음 '일본 초밥'

에 대해서 예기 하고자 합니다!!

어릴적 "음식 맛"에 대해서 전혀 모를때 이후로 처음으로

먹은 진짜 현지 일본( 오키나와는 본토와는 다르지만...) 초밥!!!

10대때 가서 먹은 일본 음식들. 사실 10대 후반이나 20대초반

(무시하는거 아니에요!!!! 기분 나쁘시면 죄송합니다!!!)

때는 "음식 맛"에 대해서 관대하다면 관대하고 잘모른다면

모르는 시기인거 같아요! (저만 그런가요?)

ASFN5312.jpg

오키나와 자탄시티에 있던 초밥집이였던거 같아요!

사실 저는 여행시 밥은 여기! 잠은 여기! 오늘은 여기! 내일은 여기!

이런 여행을 정말 힘들어해요.

3박5일...2박3일 이런 스케쥴의 여행은 안가는게 더 좋다! 라는

주의 이기도 하구요!

이때 오키나와도 9박10일 의 여정으로 갔고, 이 초밥집 또한

그냥 들어갔어요! ㅎㅎ 그냥 들어가서 바에 앉아서 처음본 광경이에요.

다른 여행후기의 사진들과는 퀄리티가 모든 면에서 떨어지는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당시 상황을 즐기는게 좋아서...

사진 찍는걸 항시 까먹어요! ㅋㅋ 남는건 사진인데 ㅠ

FIDV3482.jpg

가장 놀란녀석은 이녀석인거 같아요...와...

계란이 왜 맛있지???ㅋㅋㅋ 계란 초밥은

돈주고 먹는게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저 위의 세트구석말고

요녀석 한 2그릇 먹은거 같아요! ㅋㅋ

FVAS7361.jpg

요녀석은 마무리로 ㅋㅋ 또 한번 더 먹은거 같아요.

현지 일본 초밥을 한마디로 요약하면.

가성비 갑이였던거 같아요!

우리나라에서 초밥을 먹는데 요즘은

"비싼 돈은 들지 않죠!"

맛이 좋은 초밥을 먹는데는

"돈이 많이 들죠!"

일본에서의 초밥은

"적당한 금액의 적당하지 않은 맛있는 맛이였어요!"

많이들 가까운 나라 일본은 다녀오셔서...

저보다 더 잘아시겠죵?ㅎㅎㅎ

맛난 후기들 댓글로 무한감사!!!!!

Sort:  

와 일본에서 먹는 초밥은 어떤맛일까요 ㅠㅠ

한국보다는 훨씬 맛있을거 같아요

일본 초밥이랑 한국초밥이랑 차이가 많이 나나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2년전에 1박2일 초단기여행으로 오키나와 갔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짧은 여행이었지만 초밥도 먹고, 유명한 돈코츠라멘도 먹고,
재즈클럽 가서 라이브 연주도 감상하고
바다도 보고 오고 그랬었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52.58
ETH 349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