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합니다nok1178 (28)in #kr • 8 years ago 좋은글 , 일상 많이 업로드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start #daily #write #kr #daily #write
좀 더 성의있게 적어주셨으면 어떨까 아쉽네요 ^^;;;
방금 가입하신 뉴비님들을 위한 생초보 매뉴얼
kr-join 태그는 인사 때 한번만 써주세요!
이후로는 kr-newbie 쓰시면 됩니다.
너무 간단하게 했네요 ㅜ 좋은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