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티스 (STRAT, Stratis)에 대해 알아볼께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코인 관련 텔레그램방을 순찰중 스트라티스에 대한 말말말.

  • 저평가 되었다.
  • 개발진이 좋고 개발만 주구장창한다. 하지만 홍보를 안한다.
  • 대표가 흑인이라서 잘안오르는거 같다. (이말은 왜 나왔는지 모르겠어요)
    과연 Stratis 는 무슨 코인일까요 ? 듣보잡인줄 알았는데..

스트라티스 (Stratis)에 대해 알아볼께요

대표사진.JPG

런칭 : 2015.11.08
[스트라티스 홈페이지] https://stratisplatform.com
[특징]
-스트라티스는 비트코인 기반 코인이다
-스트라티스는 C#, .NET기반으로 개발되었다.
-스트라티스틑 스마트 컨트렉트 기능을 사이트체인을 이용한다.
-스트라티스는 POS 방식을 이용한다.
-스트라티스는 이더리움보다 거래속도가 빠르다.


제가 코인 지식이 짧아서 스트라티스 코인의 상세한 설명은 드릴수는 없구요.
다른 잇님들 포스팅에 아주 자세히 나왔으니 제 포스팅에서는 스트라티스라는 코인이 있구나 라는것만 알아주셨으면 해요.

저와 같이 코인 지식이 짧으신 분들의 중요하게 보는 건 첫번째로 가격 , 두번째로 호재재료이죠.


1. 가격
코린이인 제가 보기에도 고점 대비 아직 살만한 저점인거 같아요
가격표.JPG
폭락장을 맛본 이후 모든 코인들이 고점으로 보이는 경향이 있지만 사실 지금가격도 몇달 후면 저때 샀어야 했는데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저점이겠죠 ??
그럴거에요 그래야 되요.
스타라티스 가격은 아직 매리트 있다.


2. 호재재료
거래소 도표.JPG
일단 거래소가 Binance, Bittrex, Upbit, 폴로 넥스, HitBTC, 코인 레일 몇 군대 밖에 상장이 안되어 있어서 상장 버프올 가능성이 많습니다.
스트라티스는 상장할 거래소가 많다
가격대.JPG
원화 보다 비트거래가 활발하죠. 김치 코인은 아닌거 같아요.


3. 마케팅
크리스 트루라는 (이분이 흑인) 금융쪽 마케팅 담당하였던 사람이였고 2018년 1분기 부터 대규모 마케팅을 추진할거라고 하네요.
스트라티스는 공격적인 마케팅이 기대된다

트론도 마케팅을 잘해서 잘오르는거 같은데.. 과연 스트라티스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1분기 로드맵.JPG


[참고용 스타라티스 호재일정입니다]
1.jpg


Upvote & Follow사랑입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esignkoi] 스팀잇 KR 커뮤니티 어워즈 "트로피"를 디자인해 보았습니다. [design series No.28]

designed by @kiwifi This time, I designed a trophy f...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한번더 눈여겨 보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관심목록에 올렸어요

일정이 꽉꽉 차있구 좋아보아네요 ㅎ

네 호재가 가장많더라구요.
큰건들은아니지만.

코인의 종류가 갈수록 많아지는군요.
저도 처음 듣는 코인이네요.^^;;
좀 관심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ㅋ

드디어 사용가능한 플랫폼이 나오는가 보군요

개발관련해서는 칭찬이 많더라구요

흐.... 새로운 기대주가 나왔군요 ㅋㅋㅋ

중고 기대주~인거 같아요
신상은 아니고

스트라티스...예전부터 흥미롭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기술력이 바로 가격에는 적용되지는 않더라구요 ㅋㅋㅋ

홍보가 중요한거 같아여 영업하고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풀봇 퐐로 합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요즘 들어 코인에 관심을 갖고 있어서 천천히 둘러보고 있어요^^

네 저도 괜찬은 코인 고르고있어요.

두루두루 하시는 일에서 성과가 있기를 바래요 ^^

감사합니다 잇님도 화이팅 입니다

후.. 스트라티스라...
스트라티스에 한번 징하게 끌고 갔던 기억이 나네요..
정말로 너무 기회비용이커서 지금은 없지만요 ㅎㅎ
업봇하고갑니다

네 홍보가 별로라서 그런지 거래량도 작네요.
이러다가 펌핑한번 오겠죠

그러게요 아무래도 스트라티스 튀는게 워낙 적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곧 날라가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04.06
ETH 2426.6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