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여. @steem.apps입니당. 요청하신 구글 내 스팀잇 [반갑습니다] 검색 결과에요~♥

1. zweiblue님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초보 아빠입니다 ㅋㅋ. 그래서 스티밋에 주제를 저와 제 아들의 일상, 육아 이야기로 써 보려고 합니다. 하루에 글 하나씩 써 나가도록 노력해볼게요~ 모두 반갑습니다!
2. gioilothung님의 만나서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gioilothung 입니다. 제 취미는 수영이에요. 어릴 적부터 등산을 좋아해 왔습니다. 여러분도 수영을 좋아해요? 취미는 음악 감상입니다. 집에서는 항상 ...
3. evntga님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D
영화, 공연, 전시, 음악, 도서 등의 문화 이벤트 정보를 매일 매일 공유드립니다. 주말은 쉽니다. :) 당첨운이 나쁘지 않아서인지, 문화적으로 혜택을 많이 받은 것 ...
4. evergreenstar님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런 소셜미디어는 처음봐요! 너무 기대가 되요. 저는 한국사람이지만. 현재는 미국 시애틀에 거주하고 있어요. 앞으로 좋은 정보와 현재 미래를 같이 공유 하길 기대 ...
5. yoonseul님의 반갑습니다. 처음뵙겠습니다.
코인에 뒤늦게 재미들린 남편이 스팀달러에 대해 알아보다가 발견하게 되었다며 추천해준 스팀잇. 이런 형태의 플랫폼이 있었다니 놀랍군요. 왜 진작 몰랐는지 후회가 ...
6. rumi3250님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잘 부탁합니다. 저는 한국에 살고있는 일본 엄마에요... こんにちは 会えて嬉しいです 私は 韓国に住む お母さんです by rumi3250.
7. skyangel님의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
안녕하세요 스티머 여러분! 스팀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의 소개로 스팀을 처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처음이라 낯선 부분들도 많네요. 그래도 정말 놀랍고 ...
8. racha님의 반갑습니다 신입 입니다 ^^
안녕하세요. kr 신입 입니다. 여러 글을 보다보니 kr을 넣으면 되는것 같은데 혹시 아니면 누가 좀 알려주세요 ^^;; 사진올리는것도 바로 안올려지고 아직은 불편한것도 ...
9. yespainnogain님의 반갑습니다. 가입인사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가상화폐 관련해서 구글링을 하다 유독 스팀잇이라는 블로그를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자연스레 관심이 가게 되었고 이렇게 가입하게 되어 ...

오, @검색 신기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37.47
ETH 2479.7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