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아이스아메리카노 먹으러 갔다가 먹게된 토마토해물파스타 - 커피 프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장모님 댁에 첫째와 둘째를 맡기고 건담애니를 보러 근처 커피숍을 갈려고 했습니다.
근데 첫째 공주님이 자기도 커피숍가야겠다고 ....
어쩔수없이 공주님을 데리고 제가 좋아하는 커피 프롬으로 들어갔습니다.


공주님과의 데이트 커피 프롬



저의 계획은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먹으면서 건담애니를 맘편히 보는거였습니다.
하지만 공주님이 자기는 토마토해물파스타를 꼭 먹어야 겠답니다.
7BD6DFE9-5BCD-4551-BCCD-20B1122471B3.jpeg

커피 프롬
위치 : 서울특별시 성북구 아리랑로 53
아이스아메리카노 : 4,000원
토마토해물파스타 : 10,000원


저는 커피프롬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무척좋아합니다.
FFC2C3B1-09F4-4C99-B53B-E3A138F5F0C4.jpeg
크레마 보이시나요 ? 저는 개인적으로 끝맛이 쓴 커피를 안좋아하는데 여긴 끝맛이 안써요.



C8DA0245-C358-4C8D-BA17-8C90D4D16ACC.jpeg
커피숍 파스타인데 양도 많고 맛도 좋고, 피클도 맛있고 가깝고 저한테는 최고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 공주님은 맛있는 새우도 안먹고 파스타도 별로 안먹고 제가 계속 꼬셔서 조금 먹고 , 자기가 잘못 말했다고 원래 샌드위치를 먹을려고 했다고.....(여기 샌드위치도 맛있어요. 가격은 5,000원이에요)
그리고 자기는 차를 먹어야 겠다고...
저는 그냥 간단히 커피 마시고 맘편히 애니를 볼려고했는데...

그래도 오랜만에 공주님하고 단둘이 데이트 하니까 좋긴 하더라구요. 종종 이런시간을 가져야할거 같아요.
계속 크는것도 아까운데~


Upvote & Follow 는 사랑입니다. 💕💕

Sort:  

커피가 참 먹음직 스럽게 생겼네요^^
저도 바로 내려 마셔야겠습니다 ㅎㅎ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네 즐거운 일요일 되새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아리랑로 5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주말에 좋은 시간 가지셨군요~^^ 가정적이시네요!

내일모래가 월요일인게.슬퍼요

양 푸짐해서 좋네요 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ㅋㅋㅋ 공주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커피 한잔 하고 싶은 아침입니다~~!!

네 저도 아이스아메카노 한잔 하고 싶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This looks very tasty!

Eat moreIt is more delicious to eat.

으아 파스타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ㅋㅋ
거리가 멀어서 가보지는 못하겠지만요. ㅎ

제가 잘찍었죠 ..막이래.ㅋㅋㅋ
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월요일을 응원합니다.

토마토 해물 파스타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가격도 그리 비싸보이지 않은데 고퀄리티~!! 동갑내기 사촌집에 놀러갈때 한번 가보자 해야 겠어요

네 여기 샌드위치도 맛있고 특히 커피가 맛있습니다.

성북구면 별로 안멀어서 가볼만 할거같에요.
안녕하세요~ 선팔하고 갈게요^^
앞으로 친하게 지내면 좋겠어요.~

네 소통하면서 지내요~
방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5.81
ETH 3153.5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