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의일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오전엔 미세먼지가 나쁨 😡 이었어요
울집 1,2호들이 집안에만 있어야 하기때문에 하루를 어떻게 지내야 하나 눈뜨자마자 걱정되더군요

어느 광고에 보니 미세먼지 하락을 받고 생활 하는 하루라 그러더니 정말 공감이 가는 멘트에요

아점으로 스파게티 해서 먹고~

4A74D1DA-CD87-4C67-9DBD-24C694E970EF.jpeg

냉장고 있는 재료로만 넣어서 하는 간편! 스파게티에요 ~ 그린올리브 잔~~득 들어가고 나머진 시판용 소스에 마무린 새싹어린잎 ㅋㅋㅋ 사진으로 찍어 놓으니 그럴듯해보여요 ㅋㅋㅋㅋ

근데 2호는 스파게티를 얼굴과 몸으로만 먹었나봐요
먹은건 별로 없는데 묻히고 떨어뜨린것만 반 이상이네요 ㅎㅎ 울집 마님은 파스타집이나 레스토랑 가서 우아하게 식전빵을 뜯어보는게 소원이래요
삶이 느껴지는 얘기 같았어요 😢😢😢

먹고 치우고 뭐 한거 없이 시간이 후다닥 ~ 어느덧 주말 오후에요 미세먼지 수치 확인해보니 왠일인지 좋음!!이네욧 👍

97F6A21B-22A8-46B6-9787-2BF30FB53196.jpeg

얼른 1,2호 데리고 동네 마실 나왔어요
가까운 커피숍으로요 ㅋㅋㅋㅋ
메뉴는 1호가 고른 크로크뮤스 , 마님이 고른 커피플랫치노 , 제껀 아이스아메리카노 엑스트라 사이즈 , 2호는 1호꺼 빵 한조각 ㅋㅋㅋㅋ

B85BB71D-6F7A-44D8-80E9-AF249C82A75A.jpeg

마님 메뉴 커피플랫치노는 더위사냥 맛이 나네요 ㅎㅎ 한여름에 좋을거 같아요 ~

이렇게 평범하면서도 특별하지 않은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 여러분들의 주말일상도 궁금해지네요 🧐🧐🧐

마님이 저녁 치킨집에서 치맥 하고 들어가고 싶데요
ㅎㅎㅎ 치맥 하게 되면 사진 찍어 또 올릴게요 ~


Upvote & Follow 는 사랑입니다 ❤

Sort:  

보팅완료. 좋은 주말 보내세요!
시험이 드디어 다음주 화욜에 끝납니다!>_<

열심히 시험공부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시험끝나고 소통해요 응원합니다👍👍👍

1호, 2호라고 부르는게 귀여워요!
마침 날도 진짜 좋은데 미세먼지까지 양호하다니, 이런 날들만 계속 되었으면 해요 ㅋㅋㅋㅋ
스파게티를 얼굴과 몸으로 먹는다는거에서 한번 터짐 ㅋㅋㅋ

날이 좋은데 못나가서 안타가웠는데 마침 양호라서 너무 반가웠어요^^ @piggypet 님도 밝고 에너지 넘치는 하루되세요 ^^

스파게티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내일 우리 마나님 보러 만들어 달라고 할려구요. 좋은 주말 보내시고요. 보팅하고 갑니다.

넵 ^^ 저도 놀러 갈게요 ~ 좋은 주말 되세요^^

1호 2호님들이 조금 더 자라면 우아하게 식전빵을 뜯는것이 가능하지않을까요~ㅋㅋㅋ

ㅋㅋ 네~~ 시간이 좀 걸려 그렇지 기다릴수 있습니다 ~

저는 오전에 1~2호데리고 소아과 갔다오고 집에서 짜파게티 먹었어요. 근데 오전에 미세먼지가 최악였는데 지금은 양호해 졌군요. 밖에 나가야겠어요 ㅋㅋ

토요일 오전 소아과는 대기가 엄청 나던데 고생하셨겠어요 ~ 아이들 주말동안 간호하시려면 힘드시겟지만 화이팅!!입니다 💪💪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계시군요^^
저녁에 맥주도 한잔 하시면서
일요일을 맞이하셔요~ 노이지님~

넵^^ @ukk님도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스파게티 맛있겠어요 레스토랑에서 파는거랑 비슷합니다
ㅎㅎ 요리를 잘하시네요

ㅎㅎ 시판용 소스만 넣으면 됩니다~~ ㅎㅎ;;;;

정말 미세먼지 때문에 걱정이 많습니다.
부모 마음은 다 같은가봐요ㅠㅠ

그나저나 요리 잘하시네요ㅎㅎㅎ

사진이라 그리 보이는거에요 ㅎㅎ

커피플랫치노 맛있을거같아요^^
치맥 포스팅 기다리고있을게요^^

플랫치노 한여름엔 괜찮겟어요 근데 한번에 쭉 들이키진 마세요 머리깨져요 ㅋㅋ

마눌님, 1&2호와 함께
행복한 주말 보내고 계신 것 같네요!!!
저는 오늘 간만에 자전거 타고 운동했더니
온 몸이 난리네요 ㅎㅎ

와 건강한 주말 보내셨네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91.12
ETH 2685.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