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아이폰 액정교체를 치킨 한마리값에 할수 있다고? 그게 사실이야?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밋스 입니다~ 

아이폰 액정.. 주변분들 보시면 멀쩡한 액정이 안보이는 경우가 많아요...

리퍼하기에는 너무 비싸고 그냥 들고 다녀야지 하고 쓰시는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제가 그래서 오늘 단돈 치킨 한마리 값에 액정 교체를 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어렵지않아요!!!!                뭐 그게 실화야?        응 실화야 :)




방법!!

1. 포털 사이트에 아이폰 액정 자가교체를 검색한다. 

2. 쇼핑몰 또는 개인 쇼핑몰에서 자기 아이폰 모델에 맞는 액정을 구매를 합니다.  

    ( 저는 폰베스트몰이라는 곳에서 샀습니다. 구매평이 1위더라구요. 참고로 홍보는 아니니 참고만하세요 )


제가 산 곳은 

이러한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최신형일수록 가격이 비싸지네요.( 너무 당연한 소리자너~)

----------------------------------------------------------------------------------------------------------------------

저는 아이폰6 모델인데 실제로 제가 수리해봤고 친구들도 저에게 요청해서  2개나 수리해주었어요 (수리비는: 아뭬리카노) 



※ 리퍼가격이 비싸서 망서리는분들

※ 나는 손재주가 있다 하시는분들  

※ 신기한데 나도 이참에 한번 해볼까 하시는분들 

모두 권유드리고 싶습니다. 조립은 참쉬워요 나사 몇개 돌리고 똑딱 몇번 하면 끄읏!!!! 


제 포스팅이 유익하셨으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ㅎㅎ 항상 행복한 하루 되세요

혹시 교체하려하는데 궁금점있으시면 댓글로 성의 있게 답장해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76.28
ETH 2650.4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