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의 글이 대세글(Trend)에 들지 못하는 이유

in #kr6 years ago

나름 양질의 포스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것 같은데, 그런 풀로 인식당했군요. 알겠습니다. 포스팅을 더 줄이거나.. 그만둬야겠네요..

Sort:  

녹티스님을 아시는분들은 그렇게 생각안하실겁니다. 하나의 글을올리기위해 공부하며 좋은글 올려주시는거 다 알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일단 그런 기분을 느끼셨다면 사과드립니다. 몇몇분들의 사례때문에 전체적인 대세글들을 비난하는 꼴이었네요.
가장 우선이 되야 하는 것은 '양질의 포스팅'입니다.
그게 전제가 된다면 다른 것들은 사실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위에 분석한 글중 @noctisk님의 글은 없음을 밝힙니다. (대강 살펴봐도 보팅풀로는 보이지 않으시는데요?) noctisk님의 글이 많은 사람들에게 읽혀지고 보팅을 받고 댓글을 달게 만든다면 충분히 '가치있는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세글'에 올랐는데도 하루종일 거의 금액이 변하지 않는 글들이 있습니다. 처음 고래풀에서 보팅이 이루어진 후에 홍보가 되었는데도 다른 분들의 보팅이 거의 없는 글이죠. 제가 비난하는 글들은 이런 내용입니다.

오해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그부분은 조금 명확하게 하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에서 조금 차이를 주던가요.

명확하게 보팅풀인것과 아닌것을 가려서 포스팅 하는것과 모든 것을 가리고 포스팅 하는것 중이 어떤것이 합리적일까요?

대세글 사진은 제가 편집한 것이 아닌 보이는 그대로를 가져온 것, 즉 제가 공개한 자료가 아니라 스팀잇에서 누구나 접근가능한 공개된 자료입니다.

보팅풀인지 아닌지에 대한 판단은 개인의 몫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도 안내드렸습니다. 보팅한 분의 자료들도 다 볼 수 있는거지만 가렸습니다.

이 글은 저격글이 아니라 현 상황을 알리고 문제를 제기하는 글입니다. 누군지를 밝히는 순간 문제에 초점이 맞춰지기보다는 누구에게 초점이 맞춰지게 됩니다.

그럼 어떤 그룹과 어떤 그룹으로 나뉘어 싸우게 되겠죠.

제 글이 기분 좋은 글이 아님은 압니다.

하지만 충분히 제기할 수 있는 문제고, 제기해야 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표현상에 잘못이 있다면 사과 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56.26
ETH 3071.7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