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받은 5만 SP 사용 계획에 대하여 + 카테고리 수정

in #kr6 years ago (edited)

@clayop님께 임대받은 SP 48,800가량과 제가 가지고 있던 1,800 가량의 SP를 합해서 약 50,000SP 가량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어찌보면 일면식도 없는 사람에게 굉장히 무거운 역할을 쥐어주신건데, 잘 해낼 수 있을지 걱정도 되고 죄송스러운 기분도 듭니다.

그래서 향후 제가 Vote/Resteem하려는 기준 몇 가지를 세워두고 거기에 따라 움직이려 합니다.

카테고리 변경이 있습니다. history 태그가 현재 어뷰징 중이라고 판단, kr-history에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game, kr-game 태그를 추가하겠습니다.

  1. Coinkorea, Kr-Coin, Economy, Politics, kr-history, game, kr-game(그리고 공통적으로 Kr 태그를 달아주세요) 에 해당하는 한국 작가분들의 글 큐레이팅 : 명성도가 낮고 보상이 낮은데 콘텐츠 퀄리티가 좋은 분들에게는 거의 100%에 가까운 vote와 resteem을, 명성도가 있고 보상이 이미 많으시지만 콘텐츠 퀄리티 역시 좋은 분들에게는 10~30% vote를, 명성도가 높고 보상이 없는데 콘텐츠가 좋은 분들에게는 30~70% 사이의 vote와 resteem을 수행할 생각입니다.
  2. 콘텐츠 퀄리티는 단순 번역이나 펌보다 고유 콘텐츠를 더욱 높게 제 큐레이션 평가에 반영할 생각입니다. 깔끔한 번역 역시 힘들고, 어려운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써주신 콘텐츠는 더욱 더 힘든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그쪽 보상을 조금 더 높게 책정할 생각입니다.
  3. 그 외 카테고리의 다른 작가분들의 발굴은 다른 5분께 부탁드리는걸로^^;;;

@. 이 글의 보상은 소각됩니다. (저도 이 멘트 써보고 싶었어요!!!.. 근데 보상을 null로 send하면 되는거 맞죠?-_-;)

Sort:  

녹티스님 보팅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굴재주가 없어서 고민이었는데 덕분에 힘이 나네요. 감사합니다 :)

와!! ㅎㅎㅎ 좋은 방식으로 임대된 sp가 사용되기를
진심으로 기대해보겠습니당 ^^

응원합니다~

양질의 코인 정보가 많아지겠군요.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

저도 임대혜택을 받았으면 하는 막연한 마음이었는데 글을 읽어보니 그 또한 책임감도 크다는걸 새삼 알게되었네요~
좋은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와, 백화선생님 갑자기 돌고래가 되셨네요~
그란님 글에 엄청난 퀄리티의 댓글을 달아주시던.. 그때가 얼마 안된것 같은데..ㅎㅎ
하나의 짐(?)이 된 것일지도 모르지만 아무튼 축하드리고 응원하겠습니다.

갑자기 리스팀 글이 많아져서 의아해 하고있었습니다. 이제는 블로그 내 녹티스님의 글을 찾아야 겠지만(스티밋에 개인카테고리 라는 것은 없는걸까요?) 이와는 별도로 녹티스님께서 발굴하신 좋은 퀄리티의 글들을 많이 접할 수 있게 된다는 기대도 큽니다.

그래도 하루 한편씩 꾸준히 글은 쓰겠습니다^^

https://condenser.steemliberator.com/submit.html 에서 글을 쓰시면 보상소각 기능이 있습니다 ㅎㅎ

양질의 컨텐츠가 묻히지 않는 스티밋이 되겠네요!
팔로우하고 리스팀 되는 글 기대할게요 :)

멋지십니다.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903.90
ETH 3098.58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