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쁘다 가카 가셨네 징역~빵 맞~으라~

in #kr4 years ago (edited)

어제는 너무 아파서 마무리편을 못썼습니다. 내내 퍼질러 자느라 -_-;

일어나보니 기쁜 소식이 있군요.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01&aid=0009976445

그분이 드디어 가셨습니다.

고로 공약했던 이벤트 개최합니다.

간단합니다. 보팅주사위2로 그분 형량 년수만큼 SBD를 2분께 반띵해서 드립니다. 퇴임 후에도 이어진 가카의 반띵정신을 철저히 본받는 심정으로 반띵해서 드립니다. 이 글 페이아웃을 기본으로 사용하되, 만약 형량이 이 글 페이아웃보다 많다 그러면 개인적으로 모아둔 스달을 드립니다.

법정 최대형량이 30년이죠? 무기는 50년 사형은 100년 계산하겠습니다. 뉴비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Sort:  

반띵 이벤트라 정말 재밌겠네요~ 다시 거기서 또 반띵해서 돌려드리는?
재산환수 개념을 담아서 ㅎㅎㅎ;;

제가 스달이 남으면 개고기 사식으로 드리겠습니다 0.5인분만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량 이벤트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이 기가 막힌 컨텐츠를 저는 생각하지 못했을까요... 제가 아직 가카를 그렇게 사모하지 못하나 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

가카에 대한 애정이 부족하시군요

드디어 가셨군요

제발 길게길게 원합니다.
근데 사실 재산환수가 중요한데 ㅋㅋ

가슴 아픕니다
깨끗한 나라가 되면 좋겠습니다

이참에 저수지에 담긴 물도 빼야죠!!

아 아프셨군요.. 몸디 몸건강하세요.. 요새 환절기라.. 감기에 취약합니다.

78세인가요? 22년 정도 형량 받으면 좋겠네요 100세까지 교도소에서 보내게요

박 전 대통령과 이 전 대통령 중...죄질이 뭐가 나쁜지 구분조차 안됩니다.
투표가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느낍니다 ㅠㅠ
이번만큼은 제발 유전무죄가 되질 안길 바랍니다.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 인거 아시죠?
가 아니고 형량은 반띵정신 발휘해도 좋으니 추징금이나 이빠이 때려서 삥땅친돈이나 좀 회수했으면 싶네요...... 아 그럼 낙지선생처럼 29만원만 들고 쑈당치려나...요...

그분이 드디어 가셨습니다ㅋㅋㅋㅋㅋ

저도 어제 밤에 보고 어안이 벙벙했네요! 드디어..! 연세도 지긋하신데 안에서 규칙적으로 살면서 오래오래 무료급식을 드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

아프신 건 다 완쾌하셨길 빕니다. 건강이 최고예요 ;)

아침에 러닝하면서 뉴스봤는데 녹티스님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ㅎ

ㅎㅎ 어제 뉴스를 보며 백화님이 참 좋아하시겠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네요 전 구속 안될꺼라 생각했는데 세상일 참 진짜 모르는거네요 건강 잘챙기세요~~

저는 스페인 다녀왔으니.. 가카 아디오스 ㅋㅋ
플랑크톤이 되어서 보팅은 비루하지만 제 운빨이 끝내주니 반띵후 50스달 감사히 받겠습니다.

반띵 정신을 계승한 이런 이벤트 좋네요.ㅋㅋ 저도 참여해봅니다.

휠체어타고 탈출하면 몇이 나와야 승리인가요?

30년 이하 유전무죄 안되면 좋겠어요

재산 몰수하고 거기서 여생을 마무리 했으면 좋겠어요
올해 들어서 최고의 뉴스예요ㅎㅎㅎ

어제 잠들기 전에 이 소식 접해들었는데 그래서인지 꿀잠 잤답니다. :)

요즘 계절이 바뀌는 시기라 감기가 유행인것 같아요.
몸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기쁜 소식입니다. 이제 시작이겠죠?
누가되든 25스달 이상을 가져가셨으면 좋겠습니가 ㅎ

우리가카 아프게 오래오래 사셨으면 좋겠어요.^^

형무소에서 한 50년 쯤 고통속에 살면 참 좋겠네요^^ 그동안 해드신 돈들도 환수하고 ㅎㅎㅎㅎ

언제쯤 명예로운 지도자가 나올런지..

도둑적으로 완벽한 정권이었죠 지은죄만큼 댓가가 반드시 따를겁니다

국정농단보다 더한짓을 했는데 철저히 다 밝혀내면 좋겠습니다. 30년도 부족한데... 무기징역은 안될듯하고...

기쁨은 나누면 2배가 된다니 같이 나누시고 뉴비도 줄서면 되는 건가요 ? 뭘 주신 다고요 ? 미리 감사합니다.

어제 술이 달다 했더니.. 가셨군요 :)

가셨군요 가셨어~
아직 힘이 쎄니 15년 정도 ..

근데 너무 창피합니다. 전/전전 대통령이 둘 다 구속이라니ㅠㅠ

드디어 저도 이벤트 당첨될때가 된듯 하군요

결국 법의 심판을 받게 되었네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가실때는 빈손으로 가셨으면 좋겠네요
본인것 아닌것들 싹 되돌려 두고 ~

형량가즈아-!

이제 시작일 뿐이죠

엌ㅋㅋ 반띵정신 ㅎㅎㅎ
그분 가즈아~~

삼십년 가즈아~

드디어 가셨네요
구속 가즈아~

합당한 큰 처벌이 내려지길 기원합니다.!

줄 때는 반띵, 받을때는 1+1이시던데...

또하나의 가즈아

어제같은날 잔치국수를 먹어야하는데 말입니다ㅎㅎ

와우!
이제야 법이 제대로 되어가는 느낌 입니다.

재산몰수 되었으면 좋겠네요..!

동부구치소 소리질러~!!

결국 구속됐군요 ㅎㅎ 가족 친지 형량까지 합쳐서 30 년 예상해봅니다

축배를 들어야ㅎㅎ

늦은밤에나온 좋은 소식입니다. 불법재산도 마땅히 환수해야 합니다..

드뎌 가셨네요 ㅋㅋ 저희 회사도 가카 기념 피자파티 했어요

저는 실시간 중계 다 보고 흥분해서

잠을 못이루었습니다.

열심히 촛불든 보람이 있습니다 ^^

기쁘다 가카 들어가셨네~!
아침부터 스팀잇에 MB 구속이 뜨겁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 개최성공

부디.. 법대로 진해 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100스달 기대해 봅니다 ;D
가즈아~

민주주의를 가장한 눈가리개 독재주의에서 진정한 탈중앙화 사회가 도래하길 바랍니다 ^^

반띵정신..ㅎㅎㅎㅎㅎ
어제 안 자고 기다리니 뉴스에 나오더라고요
좋아서 동네방네 전화했네요
빨랑 티비보라고요..ㅎㅎ

좋은 아침입니다 백화선생님!!
ㅎㅎㅎ어제 밤에 썰전을 보는데,
갑자기 뉴스특보 뜰때는 어찌나 통쾌하던지
모쪼록 정당한 심판이 내려지면 좋겠습니다!!

쥐약도 꼼꼼히 더챙겨 더먹으려다
그냥 가시면 좋겠네요
밥도 아깝습니다.
주어는 없습니다

정말 기쁜날입니다 ㅋㅋㅋㅋ 기념으로 회사에서 점심으로 잔치국수먹고 다들 깨춤추고 있습니다! 잘가아 716

진정 우리 자혜로우신 가카의 정신이 잘 반영된 이벤트네요~
우리 가카는 들어가는 순간에도 얼마나 줄서는 애들이 많던지.... 영화에서보던 조직폭력배들의 의리(?)~ 뭐 이런게 생각나던데ㅎㅎㅎ
어째든 속은 후련합니다.
더 많은 사안들이 구속수사과정에서 밝혀지고 깨끗하게 도려지기를
기대합니다.

이벤트가 너무 귀여우신데욤 ^^!
의미도 있고 ~ 이벤트 화이팅 입니다 ㅎ..ㅎ!!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법은 엄정하게 적용된다는 좋은 선례를 남겼다고 생각해요. :-) 아직 부족하지만요.

그곳에서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시길 기원합니다.

이 기쁜 소식은 나눠야지요.
저도 오늘 가즈아 데뷔를 가카헌정 포스팅을 했네요~

국가 조직부터 작은 조직까지...이번 일을 계기로 우리나라의 수많은 크고 작은 조직들과 그 수장의 마음가짐이 좀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가깝게는 제 직장 수장부터요.

가셨군요...
결국....

가셨더군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길게길게~~~가즈아~

20년 예상합니다^^

가카가 드디어 제자리를 찾으셨습니다.

다같이 축하해드려야죠

이제 그동안 차곡차곡 쌓아오신 본인 몫을 챙겨야죠

부디 싹싹 긁어서 잘 챙기시길 기원합니다.

드디어 때가 온거죠.
등쳐먹은 재산 모두 몰수당하고 나라에서 착착 챙겨주는 밥먹고 오래 살기를 바랍니다.

사형가즈아~

와 불가능할 것 같더니 이뤄졌네요. 정의의 실현이라는게.
덕분에 알게 되서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지지자 안 보이는 것도 우습더군요 ㅋㅋ

캬~~~기쁜소식입니다요!!!!ㅋㅋㅋ 큰거라면 무조건 좋아하시는데 큰 집에서 쭈욱 여생을 보내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분이 가셨네요~~~ 기분 좋습니다~

라이브로 지켜보면서 각종 커뮤니티를 돌아보면서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지금 글 처음봤는데 너무 재미있네요!!!ㅋㅋㅋㅋㅋ
팔로우 했어요 자주 들리겠습니다 ~.~

좋아요!

30년쯤 나올것같아요~ㅋ

그냥 그곳에 살거라! ㅋㅋ 이벤트 상당히 의미있네요. 판사가 이곳 이벤트에 참여해야하는데ㅋㅋ

드디어 갔네 무기는 가겠지요

재산몰수하고 무기징역같은!! 30년 가즈아!!

재밋는 이벤트네요 ㅎ 뭔가 축제가 열린 것 같아요 ㅎ

대법원까지 가겠죠~
대통령이 감옥가고 아픈 우리나라의 현실입니다

음성 편집이 너무나 절묘하네요ㅋㅋㅋ 흥미진진한 이벤트입니다!

이제부터 시작이죠

치킨도 반반이죠.
아! 치킨이 그 분을 뜻하는건 아닙니다.

고민입니다.
국가와 민족이 큰경사를 맞았는데, 오늘은 소고기라도 구워먹어야 하나....싶은데, 또 생각하니 소도 기뻐해야 하지 않을까.... 이 기쁜 날 죽어야 하는 소를 생각하니 육식은 아닌 것 같고.....
진정 기쁜 날은 섭식을 안 해도 배가 부르리라..... 생각하며 오늘 저녁은 먹지 않고 기쁨을 누리리라 다짐만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주사위를 할줄 몰라서 다시 댓글 답니다ㅋㅋㅋ 종신형 가즈아!!!! 사형보다 그게 더 좋다아아아아아!!!! 남은여생 큰집에서 살아라!!!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zionis3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이 나왔습니다.

진짜 굿 뉴스^^!!
퇴임하면 감옥가는 나라 진짜 망신이네요 ㅡㅡ
형량은 거기서 살고 밖에선 안보였으면~좋겠어요

2명은 @주사위 돌려서 뽑는건가요?

별 느낌이 없네요.
@supergian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8이 나왔습니다.

드디어 가셨군요. 이제 저수지를 찾아서 다 없애야합니다. +_+

가셧군요

무기 가즈아! 하고싶지만 현실적으로(?) 30년 나올것같아요ㅋㅋ@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vianc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6이 나왔습니다.

503+716 = 같은 밥 먹는 식구 (찡긋) @주사위

뉴스를 보면서 noctisk님이 저번처럼 이벤트를 하실까 싶었는데 진짜로 하셨군요 ㅎㅎㅎㅎ

그분은 가시고
나라다운 나라 올바른 대한민국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즐겁고 쒼나는 이벤트 ㅎㅎ

ㅋㅋㅋ스팀잇 잔치날이네여 ㅋㅋㅋ

뉴비라 둘러보는 중이지만 기쁨은 함께나눠야 재맛아니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