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요네즈를 피부에 바르고 10분이후 나타난 놀라운 변화

in #kr7 years ago

일반적으로 샌드위치 및 샐러드 같은 음식에 들어가는
마요네즈를 실생활에서 더욱 다양하게 쓸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마요네즈의 놀라운 활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첫째. 화초 가꾸기

화초의 잎이 시들시들해지려고 한다면
마요네즈를 살짝 바른 뒤 닦아내모세요.
싱싱해진 잎사귀를 보실수 있습니다.

둘째. 헤어 트리트먼트

마요네즈를 헤터 트리트 먼트로 활용할수
있는데 방법은 머리를 감고 잘 말린뒤
마요네즈 한 스푼 정도의 양으로
모발을 마사지하고 대략 1시간정도 지난뒤
소량의 샴푸로 씻어내보세요~

그럼 마요네즈의 냄새는 날아가고
윤기있는 머리카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셋째. 스티커 제거

한번쯤은 스티커가 제대로 떼어지지않아
고생해보신 경험은 있으실꺼예요~

그래서 깔끔히 떼어내기 힘든 차나 자전거에
붙은 스티커 역시 마요네즈로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마요네즈를 스티커위에 듬뿍 바르고
10분뒤에 문질러서 떼어내보세요~

그럼 깔끔하게 떼어지는 스티커를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Tip: 마요네즈를 사용해도 잘 떨어지지
않는다면 마요네즈에 레몬즙을 첨가해서
문질러주시면 더욱 효과를 높일수 있습니다.

넷째. 손톱 가꾸기

손톱 건강에도 이 마요네즈를 활용할수 있습니다.
손톱에 마요네즈를 바른 뒤 몇 분간 기다렸다
닦아주면 손톱이 단단해지고 윤이 나게 됩니다.

다섯째. 반지 빼기

손가락이 부어 반지를 빼기 어려운 경우
마요네즈를 손가락과 반지 주위에 바르고
위아래로 움직여 보세요~

잘빠지지않던 반지가 쏘옥 빠지게 됩니다.

여섯째. 피아노 건반 닦기

피아노 건반이 누렇게 변색이 된경우
마요네즈를 소량 바르고 대략 5분뒤에
천같은걸로 닦아주시면 반짝거리는
건반을 볼수 있습니다~

일곱번째. 크레파스 자국제거

음 이부분은 아이를 키우는집이나 어린이집에서
활용하시면 좋을듯 싶네요~

이경우 마요네즈를 크레파스 자국에 조금 발라주고
10분 뒤 젖은 수건으로 닦아내면 말끔히 제거가 가능합니다.


ㅡ팔로우 및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ㅡ

Sort:  

꿀팁 인정합니다~ tip! ^^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꿀발라놓은듯한 팁정보 전해질수있도록 노력해볼게욤!

거의 뭐 마요네스 = 만병통치약이네요.... ^^ 잘 보고 팔로하고 갑니다.

그냥 마요네즈하면 저같은경우도 마른오징어 고추장에 1대1 믹스해서 찍어먹는용도로만 썼는데 이런 활용도가 높은줄 모르고 놀랬습니다 ~ ㅎㅎ

저는 마요네즈, 국간장, 청양고추 좋아합니다. 먹태 먹을때 쓰는건가요?? ㅎㅎㅎ

마요네즈 친구. 완전 유용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완전유용해요~ 냉장고에 마요네즈를 많이 쓰는편은 아닌데 이렇게 활용하시면 쭉쭉 쓰실듯요~!

반갑습니다! 스팀잇 새내기에요 🐦
마요네즈에 있는 기름 성분 때문인가요? 저는 그래도 먹을때가 제일 좋아요 마요네즈사랑💕
자주 소통해요:)

먹기만해도 맛있는 마요네즈 역시 유용한 것이였어요! ㅋㅋ

사실 벽에 크레파스 지우는용도로 찾다가 알게되었는데 활용도가 높아서 올리게 되었어요~ 알아두시고 나중에 활용해보시길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726.71
ETH 2677.61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