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84]스팀잇은 왜 이렇게 나눔을 주시는 분이 많을까요?(부제:미친털의 자랑질)

in #kr6 years ago

정이 넘치는 곳이죠... 하지만... ㅋㅋ
이제 슬슬 또 이런 저런 이야기가 나올때가 됐는데... 하는곳도 스티밋입니다. ㅠㅠ (찬물 끼얹어서 죄송합니다.)

Sort:  

아..무슨 일인지요?^^; 노아님..

아직 뉴비라 엄청 궁금하네요!!

역시 스팀잇은 알면 알수록 새롭습니다^^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실 필요는 없구요, 아무래도 돈이 얽히 커뮤니티다 보니 주기적으로 한번씩 해당건이 이슈가되어 시끌시끌해지기도 한답니다. ㅋㅋ
혹시 이런 모습에 마음의 상처 받으시면 안되니, 미리 코멘트만 해드린거예요. ㅎㅎ

아..무슨 일인지 짐작이 되네요^^:
최근에 관련 글 몇개 봤습니다..
미리 귀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밑에 제 이벤트 댓글에 달린 링크 글 따라가서 다 읽어보니 1시간이 걸리네요..^^:
5분 선정하기가 진짜 어렵습니다.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슬 나왔다... 또 잠잠해 지겠죠~ 다 성장통이라고 생각해야죠!

예..저는 뉴비라서 잘은 모르겠지만..더 나은 성장을 위한 과정이라면
아마 스팀잇은 더 발전되 있을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374.19
ETH 2885.6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