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Newbie 양성 사관학교 무상임대와 관련하여...

in #kr7 years ago (edited)

Decline Payout 글입니다.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뉴비 양성 사관학교가 이번주로 벌써 11회차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많은 관심 가져주신 뉴비분들에게, 또 보팅으로 댓글로 응원해 주신 이웃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갑자기 공지라는 거창한 제목으로 포스팅을 올린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500 스파 무상 임대와 관련하여 임대 조건을 변경코자 하는 이유에서 입니다.

댓글로 이런저런 칭찬의 글들, 격려의 글을 남겨주실 때마다 솔직히 몸 둘 바를 모를 정도로 몸이 베베 꼬입니다. 왜냐면... 여러번 포스팅을 통해 남기지만 저 그렇게 여러분들이 칭찬할 만큼 이타적인 캐릭터... 아니거든요?
솔직히 무상임대 왜하세요? 하면...


  1. 그냥 내가 좋아서...
  2. 포스팅 수 하나 늘리고, 여러 뉴비들 새로 만날 수 있어서...
  3. 전체 풀봇팅으로 셀봇 때리기 부담되서...
  4. 보팅파워 남기느니... 적절히 쓰고 싶어서...
  5. 적절히 쓰고 싶은데 이런 방법이 나름 커뮤니티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서...
  6. 덤으로... 칭찬은 들어도 딴 말은 안나올 것 같아서...

입니다.
어때요? 별로 이타적이지 않지요? ㅎㅎ
그래서 드리는 말씀인데, 요 이벤트를 진행하며 요즘 제가 자괴감에 많이 빠집니다. 다른게 아니라

무상 임대 후 포스팅을 안하시는 분들...

때문인데요...
얼마전 무상 임대가 끝난 @asinayo 님 글을 읽다가 참 고맙다는 생각을 한게... 5주간의 기간 동안 책임감, 의무감으로 글을 쓴 부분이 있다는 고백을 하시더라구요. 무상 임대와 함께 넘 무거운 짐을 드린게 아닌가 죄송한 생각도 듭니다만... 사실 그게 제가 의도한 바이거든요. 뭐 포스팅에는 마음대로 씹고 뜯고 물고 맛보고 (순서가 엉망이네요. ㅋㅋ) 하시라 했지만... 드리고 싶은 말씀은 임대 기간 동안 열심히 하시라는 말씀을 드린건데요... 그만큼 부담을 가지고 글을 써주셨다 하니 제가 감사할 따름이지요.

임대를 받아가시곤 활동을 안하시는 분들은 좀... 아니다 싶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사정이 있으셔서 활동을 못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그렇다하시면 저에게 연락을 취하셔서 자초지종을 말씀해주시고 임대를 물리는게 맞다고 보거든요. 임대 후 활동을 안하시고 저에게 아무런 노티스도 안주신다면 이건 저에게도 실례를 범하시는거고, 또 다른 분에게 갈 기회를 빼앗아 가는 개념이라고 보입니다.

하여...
룰을 조금 바꾸려고 합니다.

1. 매주 월요일 이벤트 공지에 댓글 신청하실 때 기준으로 이전 7일간 포스팅이 없으신 분은 신청 조건이 안되십니다.

2. 제가 매주 월요일 기준 임의의 시간에 임대자분들을 무작위 방문하여 일주일간 포스팅이 없는 상태를 확인할 경우 바로 임대 반환 들어갑니다.(본인 포스팅 기준입니다. 리스팀은 인정 안합니다.)

거 얼마 안되는 스파가지고 꽤 깐깐하게 군다고, 치사하게 줬던걸 뺐냐고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저도 자선 사업가는 아니거든요. 저도 줬다 뻈으면 일주일간 스파 사용을 못합니다. 저도 손해예요.

맘 같아서는 오늘 바로 진행하고픈데... 미리 말씀안드리고 그리 진행하는것도 예의는 아닌 것 같아 미리 이와 같이 공지드리오니 바뀐 룰에 대해서 향후 신청자 분들은 염두에 두셨으면 합니다.

(정정합니다. 일단 금일 기준 일주일 이상 활동이 없으신 임대자의 스파는 모두 회수하였습니다.)


Written by NOAH on 6th of Mar. 2018

Sort:  

저 가입 이후 진짜 열심히 하고 있는데.. 스파도 사긴 했는데.. 더 살돈이 없네요...
일 평균 2포스팅은 될 것 같습니다. ^^; 담에 기회가 오면 놓치지 말고 신청할게요. ^^;

늘 좋은 이벤트를 하시니, 저도 다음이벤트부터 폭풍 신청해볼 생각입니다.
+_+ 늘 감사합니다.

멋진일 응원드려요 ^^

응원합니다.

@noah326님의 말씀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뉴비를 위한 양성사관학교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맞습니다.
제일의 덕목은 꾸준함과 성실함이거든요.
그렇게 성장해야 보람도 있는것이지요^^

저런 사람들이 있다고하니 화나 나네요....아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자주찾아뵙고 소통하도록하겠습니다. 양성사관학교....저도 나중에 꼭 한번 해보고싶네요....ㅠㅠ

고미님, 화는 내지 마시고요. ^^
다 자리를 잡아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해야지요~ 그래서 규칙이 필요한거구요. ㅎㅎ

안쓰실거면 반환이 맞지요~~
공감해요^^

인정합니다!
500스파가 뉴비에겐 얼마나 큰데요...
거의 200만원치인데...!!!!
얼마안되는 스파라니 당치도 않아요
좋은 분에게 좋은 용도로 가길!

500스파면 엄청난데.. 그걸 임대받아서 아무것도 안한다면... 참 양심없는 사람이죠!!

워워~ 그 정도까진 아닙니다. zamini님 Calm down... ㅎㅎ

아하하^^;;;;;; 오바했나요!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