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2차 Newbie 사관학교 스파임대 Project 결과 발표!!!

in #kr7 years ago

미리 공지드린데로 그제 (12/2) 오후 23:00부로 신청을 마감했습니다.
총 5분이 지원해 주셨고요 주사위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banjjakism 님 (주사위 42)
@nps0132 님 (주사위 88)
@highyoonzi 님 (주사위 49)
@euni 님 (주사위 89)
@jhani 님 (주사위 8)

하여... 가장 높은 숫자와 가장 낮은 숫자가 나온

@euni 님과 @jhani 님에게 각각 500 SBD를 5주간 임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임대 기간 : 12월4일(00:00)~ 1월8일(24:00)

두분께서는 저에게 각 10 SBD를 송금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포스팅의 Payout으로 SBD가 준비되시면 그때 보내주셔도 되겠습니다.

지원 내용

임대 기간 중 #kr-minnow2 태그로 올리신 포스팅에 한하여 1일(24시간) 1회 기준으로 풀봇팅해드리겠습니다. (현재 기준 1회 풀봇팅시 약 0.79 USD 정도 되겠네요. 코멘트는 혹 못달고 보팅만 해드릴 수도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페이백

마지막 한가지 더...
제가 선정자에겐 Mission 이 있다고 말씀드렸지요?
위 임대기간 중 500 포스트를 추가 달성하셔야 합니다. 포스트는 본인의 포스팅, 댓글, 코멘트가 모두 카운팅 되니 그만큼 많이 소통을 하시라는 말씀입니다.
Mission 달성자의 한하여 송금해주셨던 10 SBD 중 5 SBD를 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12/4일 기준 두분의 헤더부분을 캡쳐 보관할 예정입니다. ^^)

요런 식으로요... ㅎ
두분 모두 열심히 소통하시고 목표 달성하셔서 5SBD씩 페이백 받으시기 바랍니다.

3차 Newbie 사관학교 스파임대 Project 공지는 다음주 목요일에 하겠습니다. 조건 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응원해 주신 이웃분들 다시한번 감사드리고요, 선정되신 두분의 건투를 빕니다.


Written by Noah on 4th of Dec.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노아님. ^^ 이벤트 취지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ㅋㅋ 뭐 너무 부담갖진 마시고요... 쟈니님은 평소 하시던데로만 하셔도 페이백은 무난할것 같네요. ㅎㅎ

좋은 일 응원합니다~ ^_______^ 풀봇~ 작은 힘이라도 보탭니다~

와우~ 독거님 감사합니다.
작지 않아요~ 느무느무 큽니다. ^^

고생하셨습니다. 노아님. :)

고생은요~ 제가 좋아서 하는건데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ㅎ 밑에사진보고 ㅎㅎ 한주부터 빵터졌네요 ㅎㅎㅎㅎ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

누군가 알아봐줄때까지 올릴려고 했는데... ㅎㅎ
담주엔 다른걸로 바꿔봐야겠네요.

5주간 화이팅 입니다!ㅎㅎ

다들 열심히 활동하셔서 페이백 받아야 취지에 맞을텐데요... ㅎㅎ

오주간 55 이상 될수 있쓸까요?
감사 함니다...

55는 너끈히 넘기실것 같은데요? ㅎㅎ

GOOD 프로젝트이네요
선정되신 두 분 축하드립니다^^

오토랜트님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ㅎ

짤은 또 어찌 만들어오신거래요~?ㅋㅋㅋ 노아님의 센스에 물개박수를 (!)

ㅋㅋ 포토샵 가지고 할 줄 아는게 텍스트 삽입하는거 밖에 없어서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12.15
ETH 2436.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