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마감!! 제4차 Newbie 양성 사관학교 원생 모집 (2명에게 500 스파 5주간 무상 임대!!)

in #kr7 years ago (edited)

4회차 Newbie 양성 사관학교가 돌아왔습니다!!
저번주엔 너무 벙개식으로 올렸던지라 이번엔 몇 시간 더 여유있게 올려봅니다.

보팅바 조절의 재미를 느껴보시고, 스티밋에 중독되보시라고,

500 스파를 각 2분께 5주동안 무상 임대해 드립니다!!!

  1. 신청기간 : 오늘 오후11시까지만 받습니다. 제가 틈틈이 댓글에 번호달고 체크하겠습니다.
  2. 신청조건 :
    -임대스파 포함 500이 안되시는 분들...기존 임대 했던 분들은 제외됩니다. 다른 분들에게 기회를 주세용.
    -저를 팔로우 하신 분들(팔로우 안된 분들은 팔로우 해주세요. ^^)
    -55명성 제한은 없앴습니다. 저보다 명성이 낮으신 분이면 모두 가능~ (@yangmok701 님이 많이 아쉬워하셔서...ㅋㅋ)
  3. 신청방법 : 댓글에 "신청합니다" 의사 표시를 해주세요. ^^
  4. 임대기간 : 2018년 1월15일 00시부터~2월19일 00시까지
    결과발표 : 금일 11시 마감 이후 제가 신청자분들 대상으로 랜덤 추첨기 돌려 2분 추첨합니다.
  5. 임대 기간 유의 사항
    -어뷰징 금지.
    -저작권 문제 되는 글들 올리지 말아주세요. ^^
    -비방글도 자제 요망.

따로 풀봇해드리며 돌아다니지는 못할것 같아요. 기간 동안 자유롭게 쓰시고 스티밋 세계에 잘 정착하시기 바랍니다. 전 최대한 자주 방문하고 교류하겠습니다. ㅎ

자, 그럼 조건 되시는 분들 댓글로 신청해주시와요~
P.S : 많은 신규 회원들 보시라고 newbie와 join 태그를 씁니다. ^^


Written by NOAH on 15th of Jan, 2018

Sort:  

Hi @noah326! You have received 0.2 SBD tip + 0.02 SBD @tipU from @chocolate1st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마지막 접수 완룝니다 ^^ (37)

저도 신청, 아니아니 응원합니다!!! tip! :)

ㅎㅎㅎ 접수 받을뻔... ㅋㅋ 초코님 매번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뉴비님들 가즈아!!!!!

가즈아!!! 반님 응원 감사합니다. ^^

많이 보던분이시네요 ^^ 가즈아!~~~~~

와우 뉴비가 신청해봅니다 ㅎ

반갑습니다. 우주님... 접수됐습니다. ^^
(5)

신청합니다!

환영합니다. 접수되었습니다. ^^
(6)

신청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14) 접수되었습니다. ^^

6일차 뉴비스티미언입니다!
좋은취지의 이벤트라 참가해보고싶습니다!
참가신청합니다 : )

달레코코님? 신청 접수됐습니다~
(7)

뉴비들이 많아져서 경쟁이 좀 있을꺼라고 예상되네요!! 전 졸업생으로 진짜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팍팍 신청해주세욧!

조금 일찍 공지한만큼 저번주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실것 같네요. ^^
졸업생 지원 사격 감사합니다. ㅎ

또 이렇게 좋은일을 하시는군요!
응원하고 갑니다^^

좋은 일은요~ 그냥 제가 재미있어서 하는건데... 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1.52
ETH 2678.4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