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001] 1SBD 경매 슬리퍼 도착!

in #kr7 years ago (edited)

얼마전 @woo7739 님이 진행한 1 SBD 경매를 통해 @kth6689 님의 슬리퍼가 당첨되었는데요, 어제 오후 물건이 도착했습니다.
근무지로 배송이라 주말에 도착하면 받을 사람이 없어 월요일쯤 받게 해달라고 부탁드렸니, 딱 날짜 맞춰 보내주셨네요. ㅎㅎ 잘 받았으니 인증샷 겸, 감사하다는 인사, 포스트에 대신 전합니다.


스팀달러로 실제 물건 구매를 해본다는게 호기심이 발동하기도 했지만, 그렇다고 실생활에 별 쓸모없는걸 억지로 살 수는 없고요...

보시는 것처럼, 제가 사무실에서 신는 슬리퍼 끈이 곧 바닥과 이별할 준비를 하고 있던차라 새 슬리퍼가 필요하기도 했습니다.

검은색의 사이즈 270mm. 가지런히 포장되서 왔네요.

스티밋 로고가 똭~ 눈에 띄네요. ㅎㅎ

바닥에 저 하얗게 덧댄 부분은 아마 미끄럼 방지용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요래 하나 구매해 보니 다른 아이템들도 탐이 나네요. 모아놓은 스팀 달러도 없으면서 자꾸 여기저기 기웃거리게 됩니다. ㅎㅎ

Written by noah on 5th of Sep.

Sort:  

ㅎㅎ신발이 많이 낡았네요ㅎㅎㅎ이쁘게 사용해주세요! 흰색은 기존 슬리퍼와 다른게 끊어짐 방지입니다!

어이쿠, 미리 알았음 흰색으로 할걸 그랬네요. 흰색은 때탈까봐 일부러 검은색으로 했는데... ㅎㅎ

ㅎㅎ아뇨ㅋㅋㅋ그게 아니구요ㅎㅎ슬리퍼 바닥에 붙어있는 흰색은 미끄럼방지가 아니라 끊어짐 방지입니다ㅎㅎ😄

아하, 이제 이해했습니다. ㅎㅎ

슬리퍼가 적절한 곳으로 갔네요. 광고 나갑니다. 모... 모자 팔아요 ㅎㅎㅎㅎ

스냅백이라...
제 머리구조가 좀 특이해서 어지간한 모자는 잘 안어울려서요... ^^;

슬리퍼 예쁘네요!!신고 있는게 낡아지면 바로 구매들어가야 겠네요!!ㅋㅋ

좋은 아침 입니다.
@girina79 님,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티밋 아이템으로 무장하시겠네요. ㅎㅎ

오, 편해보이네요~

네, 첨엔 양말 때문인지 좀 미끄럽게 느껴지던데 신고 조금 걷다보니 아주 편하네요. ㅎ

오~~ 시크한 블랙 아주 예뻐요~^^ 스팀잇 로고가 산뜻하니 무척 잘 어울리네요 ^^ 발이 편안하니~ 하루가 편안하길 바랍니다~

제 발이 좀 시크합니다. ㅎㅎ

오랜 친구와(헌 ~신짝) 작별하고 새로운 친구를 만나셨군요 ㅋㅋ
슬리퍼 맘에 들어요
저도 사고싶은데 아직은 없네요
오랜 친구가요 ㅎㅎ
새 슬리퍼 신으시고 행복한날 되세요 !

오랜 친구를 헌~신짝 처럼 버렸습니다. ㅎㅎ
새 친구랑 얼마나 오래 친하게 지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noah326
세월이 바랜 낡았던 슬리퍼를 보니 제 가슴이 아픕니다 >_<
저도 스팀잇 슬리퍼 검은색 샀는데~~ 커플이네요 ㅎ
양말 신으면 좀 미끄러질텐데 그렇지 않으신지요?;
저는 맨발로 신고 있습니다 ^^;

ㅎㅎ 제가 스티밋에서 @hjk96 님의 행보를 그대로 답습하는것 같네요.
맞아요, 저도 양말 신고 신으니 좀 미끄러웠는데, 발바닥에 땀이 많아서 그런가?(무좀은 없습니다. ^^;) 좀 신다보니 바로 적응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