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골든티켓 7차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주문 성공!

in #kr7 years ago

@virus707 오치님이 진행하시는 골든티켓 ( @goldenticket ) 7차 이벤트도 전원 당첨 공고가 났지요? 바로 오치님께 개인톡을 보내고 바코드 번호를 받았습니다.

제가 인도네시아에 있는고로, 한국에 있는 윤냥에게 즐기라고 바코드를 보내주고, @sleepcat 님이 설명해주신 포스팅까지 참고하라고 보내줬지요.

카톡으로 받은 기프티콘 번호 사용 방법 : https://steemkr.com/kr/@sleepcat/6yvhmk

시럽이라는 앱을 이용해 등록하고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윤냥은 삼성 페이를 이용했다고 합니다. 삼성 페이도 멤버쉽 카드 등록하는 부분이 있는데 여기에 번호를 입력하고 바코드를 생성시킬 수 있다네요. 삼성 휴대폰 쓰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사용 방법을 자세히 올리고 싶은데 제 핸펀의 심카드까지 로컬 심카드로 갈아끼우다 보니 삼성 페이 인증이 안되네요. ㅠㅠ

기프티콘은 하나인데, 애들은 둘이다 보니... 엄마가 애들은 학원 보내놓고 혼자 먹었다고 인증샷을 보내왔네요. ㅎㅎ
베라의 시그니쳐, 체리 쥬빌레...

제가 D-30 days라고 알려주신것을 1월30일까지 써야한다는 걸로 잘못알고 바로 가라고 했더니... 먹겠다는 일념으로다... ^^; 그러다 보니 7차 이벤트 인증 포스팅은 제가 처음인것 같습니다. ㅋㅋ

포스팅 통해 오치님께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이런 이벤트가 있어 스티밋 라이프가 햄볶네요. ㅋㅋ


Written by NOAH on 30th of Jan, 2018

Sort:  

오오~ 저도 당첨 되어서 코드 받았는데... 이미 사용 하셨군요.
그나저나.. 또 인도네시아 가셨어요?
거긴 따뜻 하겠죠... 아 부럽습니다.ㅎㅎㅎ
요즘 왜이렇게 추운지 모르겠네요
암튼 타지에서 건강 조심하시구 무사히 들어오세요~

네 인도네샤입니다. ㅎㅎ
기관지가 안좋아 에어컨도 못켜고 미치겠네요. ㅎㅎ

오옷 팁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가서 바코드넘버치라고 말해서 시키려고 했는데 저런방법도 있군요 ㅎ

삼성폰 쓰신다면 삼성 페이에 등록하고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것 같네요. ^^

우와 맛있겠어요❤️

저도 현장에 있질 못해 침만 삼키고 있네요. ㅠㅠ

goldenticket 당첨공고 떴는데 아직 못받으러 들어갔네요~
noah326 님 포스팅 보고 빨리 받으로 가야겠어요~^^

얼렁 가보세용~ 그리고 초코민트님도 혼자 드시와요. ㅋㅋㅋ

저도 이거 오치님에게 톡은 보냈는데
이렇게 하는거군요 ㅋㅋ
사모님도 인증샷을!! 센스 있으시군요

ㅎㅎ 인증샷은 제가 보내라고 했지요. 먹지는 못했지만 포스팅이라도... ㅋ

체리 쥬빌레 정말 맛있죠...ㅎㅎ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중 하나에요!!

글쿤요. 전 도통 안 외워지는게 베라 아이스크림 이름... ㅋㅋ

오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체리 쥬빌레.... 언제 먹어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이죠..ㅋ

ㅋㅋ 신청하셨음 바로바로 달려가세요. 이냉치냉... ㅎ

ㅎㅎㅎ 혼자드셨다는거에 빵터졌습니다..
여긴 아직도 날이 추운데.. 거긴 따스하신가요??

둘다 못줄바엔 나 혼자 먹겠다... 인거죠... ㅋㅋ
오늘 서울에 눈이 엄청왔다고 들었네요. 여긴 뭐... 찜통입니다. ㅋ

타지에서 힘 많이 드실텐데..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혼자드신거 왜케 웃기죠?ㅎㅎ
노아님 글보고 저도 받아왔습니다 ^^

날짜 착각하고 제가 바로 가서 먹느라 했으니 혼자 먹었다고 탓할 수도 없고... 그러네요. ㅎㅎ

저도 낮에 신청해서 오늘 받았네요ㅎㅎ

치킨도 신청했었어야 한다는 아쉬움이...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72.94
ETH 2630.7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