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팔랑남의 좌충우돌 파워업 진행기(feat. 자랑질)

in #kr7 years ago (edited)

"깨톡"
출근하여 모닝 커피와 함께 밤새 온 메일을 확인하고 있는데 팔랑남의 깨톡이 울린다. 팔랑녀로부터 온 문자.
"송금 완료. 구뜨 럭!"
얏호! 드디어 투자 유치 완료!


흥분한 마음에 키보드를 두드리는 손가락이 떨려온다. 가만... 일단 테스트 삼아 일부만 빗썸으로 보내서 진행해 보고...
일단 1/4 금액을 빗썸 계좌로 보내고 (참고로 팔랑남은 비트렉스, 폴로닉스 이딴거 못쓴다.) 비트 코인을 구매한 후에 Block Trades를 통해 스팀으로 전환하면 되겠지?
출금 요청을 하고 한참을 기다려도 소식이 없다. "뭐지? 뭔가 에러가 난건가?"
갑자기 온 몸에 소름이 쫙~
한시간쯤 지나 뜨는 메세지... 신원 인증이 안되있기 때문에 출금이 안된단다.
앞전에 이더 출금 진행을 한번 했었는데 그때는 소액이어서 인증 없이 진행이 됐던 모양. 부랴부랴 신분증과 입금 내역서를 스캔하여 보낸다.

자금 유치를 받았을때 일사천리 처리해야 속이 시원한데 이건 뭐... 빗썸에서 인증 확인 연락이 올때까진 할 일이 없네? 그러던 차에 불연듯 생각나는 업비트!
'그래, 업비트로 3/4 금액을 보내서 그쪽에서 진행하면 되겠군!"
그 와중에 같은 카카오 계통이니 왠지 계좌를 카카오 뱅크로 바꾸는게 나을것 같아 3/4 금액을 카카오 뱅크 계좌로 이체. 그리고 업비트에 들어가 입금을 하려는데 오메?
출금은 첫 입금 기준 72시간 이후에나 가능하단다. 허허...
그제서야 생각나는데 얼마전 이 내용을 이웃님 글에서 본 것 같다.
결국 오늘은 이도저도 안되니... 휴~

퇴근 시간을 남겨놓고 빗썸으로부터 인증 메일이 날라왔다.
하여 1/4 금액은 일단 출금 완료! 그럼 일단 내 계좌에 있는 돈으로 조금 더 입금해 볼까?
온라인 뱅킹에 들어가 추가 출금을 하려는데... 똭... 일일 출금 한도 초과란다.
힝~ 이래서 첫날은 1/4 금액만 성공.

둘째날.
카카오 뱅크에 있는 3/4금액을 빗썸으로 바로 입금 시도. 오잉? 카카오 뱅크 일일 출금 한도에 걸린다.
허허... 결국 여차 저차 하여 어제 포함 3/4 금액만 성공.

세째날.
오늘 이제 막, 방금 무사히 전체 금액 송금 완료하였다.
요는... 결국 서두르다가 하루에 끝날일을 삼일에 걸쳐 끝냈다는 뻘짓 이야기. ㅎㅎ


그리고 이제 나도 아메바에서 준멸치 정도는 됐다는 자랑이었습니다. ㅎ
여러분 마니마니 축하해 주세요~ 전 이제 트레이너가 됐네요. 열심히 이윤을 내서 투자자를 기쁘게 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

P.S : 오늘 하루는 여기저기 돌아보며 파워를 즐겨볼랍니다. 오늘만... ㅋㅋ


Written by Noah on 10th of Oct.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축하드려요~~ 노아님~ ^^
3개월동안 반복하신 노래가 헛되지 않으셨군요 ㅎㅎ

그러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제 스팀이 오르기만 하면 되는데 어제 막 반응이 보이다가 오늘 시들하네요. ㅋ 우야둥 이변이 없는한 미니멈 일년의 기한 동안은 쭉 가볼려합니다.

거의 1만 스팀까지는 올리셨군요,
준멸치라고 하지만 저에게는 고래급으로 보여집니다.

아이구.. 고래라니요~ 가당치 않습니다.
방갑습니다. @yangmok701님 처음 인사드리네요. 팔로우하고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축하합니다 ^^

감사합니다. ^^ ;
아직 갈길이 머네요. ㅎㅎ

우와~ 노아님 축하드립니다.
본격적인 스팀 투자자의 길을 시작 하셨군요!
이제 고래가 되실날이 얼마 안남으신 건가요.ㅎㅎ
마침 스팀 가격도 꿈틀대기 시작하네요

ㅎㅎ 오비이락이라고... 마침 사니까 오르긴 하는데... 일시적인게 아니고 쭉가길 바래야죠. ㅎ

와!!! 노아님!! 파워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드디어 내무부장관님의 결재를 받으셨군요 ㅎㅎㅎ
약소하지만 멸치인 저의 풀보팅으로 앞으로의 스티밋활동을 응원합니다.^^
좋은 결과 있을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ㅎㅎ 가장먼저 결재승인을 눈치채신 saios님, 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결과 있어야지요~
계속 즐거운 스티밋 생활을 즐겨보아요. ㅎㅎ

오호~~
이제 겨우 1/4 의 자금을 들이셨는데 저 정도면 금새 고래 되시겠네요~
@noah326 님, 저 아시죠? ㅎㅎ 잘 부탁드려요~~~

아뇨아뇨, 1/4만 들어간게 아니라 저게 다입니다. ㅎㅎ
플로리다달팽이님이야 잘알지요~ 저게 다라고 저 모른척 하시기 없깁니다. ㅎ

악 ㅋㅋㅋㅋㅋ 두분 댓글 넘 재미있어요 노아님 대댓글은 역시 센스만점! ㅎㅎㅎ

1/4로 벌써 만스팀에 다가가신 건가요!
멸치는 이미 탈출하신 것 같은데요.ㅎㅎ 축하드립니다. :-)

ㅠㅠ 1/4가 아니고 저게 다입니다. ㅎ
저 그렇게 자금력 좋지 않아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아아 그렇군요! 다시 읽어보니ㅋㅋㅋ
그래도 멸치 탈출하심은 맞는 것 같습니다 :D

우왕~~ 노아님 파워업 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재미있게 스티밋 해보아요~ ㅎㅎㅎ

준멸치 축하드립니다. 노아님 ~~~
아내분이 현명하시다는요. `~~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

아내의 선택이 현명했다는 증명을 해보여야죠... ㅎㅎ
플로라님도 즐금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238.01
ETH 3865.22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