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 크리스마스 츄리 장식

in #kr7 years ago

이번에 엘에이 가보니 다는 아니지만 몇몇 집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정성스럽게 되있더군요. 옛날 만화 심슨 보면 이웃집 플랜더스가 이런거 하나는 예술로 장식했는데... ㅎㅎ

가만 생각해보니 집에도 츄리 장식을 할때가 된것 같아 아내와 통화하며 물어봅니다.

"우리 크리스마스 장식 해야지?
"또하게?"
"그게 왜 또냐. 크리스마스 됐으니 해야지. 작년에 쓰던거 있잖아."
"작년에 새로 산다고하며 버리지 않았나?"

헛! 그랬나?
집에 와서 다용도실을 뒤져보니 다행히 남아있네요.

20171212_193636.jpg

어쩌다보니 그냥 내복 차림 등장 ^^;

식사후에 아이들과 츄리 장식을 했습니다.
바꾼다 바꾼다 한게 벌써 몇년짼지... 막상 돈들여 새거 사려면 돈 아까운게 바로 크리스마스 츄리지요. ㅎㅎ

20171212_194233.jpg

츄리도 문제지만 다른 장식들도 없어진게 많네요. ^^;

20171212_200413.jpg

허접으로 순식간에 완성했습니다.
반짝이 전구 둘러놓으니 나름 볼만 하네요.

20171212_200503.jpg

이웃 레고 마을까지 전구를 이어서 연결해봤습니다.
음... 보기에 따라선 마을에 불이 난것 같기도 하고, 나이트가 들어선 것 같기도하고... ㅋㅋ

다들 집에 츄리 장식하셨나요?
정말정말 올해까지만 쓰고 내년엔 좀 근사한 놈으로다 바꿔야겠습니다.

미리 크리스마스~


Written by NOAH on 12th of Dec.

Sort:  

레고마을 너무 느낌있네요~
거실인테리어에 참고해야겠습니다 :)

레고 모듈러는 인테리어로도 좋고... 태교로도 좋아요... 값이 좀 나가서 그런데... 중고로 잘 알아보면 득템을 할 수도 있답니다. ^^
첨 인사드리네요. 팔로우 합니다. ㅎ

트리 참 예쁘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는덴 트리만한 게 없는것 같아요.
레고도 탐나요!ㅎㅎㅎ

캐롤도 좀 틀고... 저녁에 와인 한병만 있으면 왠지 완벽해 질 것 같아요. ㅎㅎ

헉 쌍둥이 넘 귀엽네요 ㅠㅠㅠㅠ프사에 둥이들이 꽤 큰애들이었군용!

네, 프사는 백일 사진... 지금은 초일입니다. ㅋ

아이들이 정말 귀엽습니다ㅎㅎㅎ미리크리스마스~:)

네 미리크리스마스입니다.
첨 인사드리네요. 팔로우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

넵 ~자주 들르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트리랑 레고마을 이어져 있으니 너무 예쁜걸요?^^

의도했던건 아닌데... 마침 반짝이 전구가 남길래 한번 연결해봤네요. ㅎㅎ

트리는 언제봐도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ㅎㅎㅎ 아이들도 즐거워 보여요:)

트리 하나 정도 해줘야 아, 크리스마스구나... 싶지요? 캐롤도 좀 틀어주고... ㅎㅎ

와 진짜 화려하네요
아들 둘 키우는 집 같지 않은데여???????
그나저나 거실이 넓어서 얼마나 좋으실까 ㅠㅡㅠ

반님, 장식을 보셔야지 거실 사이즈를 그새 보셨습니까?
뭐... 넓어도 저 또한 얹혀사는 세입자라... ㅋㅋ^^;

아이들 내복이 저렇게 이쁘군요 ㅋ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집입니다~^^

ㅎㅎ 저 이 사진 올린거 아내가 알면 혼나요. ^^

레고마을 정말 멋집니다ㅎㅎ 츄리도 멋지고요ㅎㅎ

감사합니다.
레고마을... 먼지가 뽀얗게 싸이고 있어 아내에게 볼때마다 한소리씩 듣고 있어요. ^^;

성탄절이 약 2주 정도 남았는데, 지금쯤 트리장식품들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을 때이군요.

저같이 한번 사서 장기간 존버하는 분들이 많은지라.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958.96
ETH 2283.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