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썰-0004] 휴가의 시작, 휴식의 끝?!

in #kr7 years ago (edited)

이웃 몇분은 아시겠지만 저는 지금 인도네시아에 출장을 나와 있습니다.
사업체가 이쪽에 있다보니 보통 2-3주씩 출장을 나오게 되네요. 주변분들은 힘들겠다고 말씀하시는데... 예, 물론 오고 가는 길이 힘들긴 하지만 제게 이 출장은 다른 의미론 휴가의 의미도 있기에 아직 버틸만 합니다.
제가 없는 동안 혼자 육아를 도맡아야하는 윤냥에게는 미안하지만, 퇴근 후 육아로부터의 해방이 있기에 사실 출장을 한편으론 즐기기도 한답니다. ㅎㅎ

그런데...

오늘부로 제 휴가가 끝이나네요. T.T
이번 출장 말미엔 가족들이 합류하기로 했거든요. 비행기값이 부담되니 매번 올 수는 없고, 열씸히 모은 마일리지 탈탈털어 4년만에 둥이들과 윤냥 그리고 장인어른이 방문합니다.(장인어른은 10년만이시네요.)

아이들에겐 휴가의 시작, 이꼴 저에겐 휴식의 끝 ㅎㅎ
이주만에 만나는 가족들이 반갑지만 심정은 복잡합니다. ㅎㅎㅎ
식구들 마중가기 위해 자카르타로 올라가는 기차에서 모바일로 글 올리기도 연습해볼겸 글 남겨봅니다.


IMG_2267.JPG
아침에 짐을 꾸려 준비를 끝내고 기차역으로 향합니다.
IMG_2269.JPG
자카르타와 멀리 떨어진 곳이다보니 기차로 한 다섯 시간 올라가야 하거든요.
IMG_2270.JPG
작년부턴가 발권 시스템이 싹 바뀌어서 요런 키오스크에서 본인이 인터넷으로 예약한 표를 발권받으면 됩니다. 미리 받은 패스워드를 입력하던지 큐알 코드를 스캐너로 읽히면 됩니다.
IMG_2272.JPG
역에 여유있게 도착해서 사진도 한장 남겨보네요.
IMG_2273.JPG
참고로 이곳에선 기차를 Kereta Api(끄레따 아삐)라고 부릅니다. 장거리 여행시엔 도로 사정이 너무 안좋기 때문에 주로 열차를 이용하지요. 얼마전만해도 연착은 기본이요, 기차도 노후해서 영 타고다닐 맛이않났는데 최근 철도청장으로 끝발있는 분이 오셨는지 여러 가지 변화가 있네요.
오늘은 럭키하게 새 열차칸인데다 옆자리도 비어 기분 좋게 이동하고 있습니다.
IMG_2275.JPG
가사도우미 유니가 정성스럽게 싸준 김밥 도시락으로 점심을 해결합니다. (너무 흔들어놔서 비쥬얼이 좀... 맛은 있어요. ㅎㅎ) 기차 안에서도 도시락을 팔긴 하는데 좀 부실하다보니 매번 이렇게 수고를 해주네요.


휴~ 밥도 먹었겠다 이제 잠좀 자볼까 합니다. 자카르타 도착후 장도 봐야하고 호텔 체크인도 미리해야하고 괜시리 맘만 바쁘네요~

Written by @noah326 on 11th of Aug.

Sort:  

오지에서 먹는 한식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렇지요?
융프라우에서 신라면이 인기있는 이유가 있겠지요? ㅎㅎ

저희 남편도 제가 아이 데리고 어디가서 1~2박 하고 오면 참으로 좋아합니다 ㅋㅋ

가족분들과 함께한 자카르타 여행기도 기대할게요 ^^

아이들만 데리고 처가에 가주시면 정말 감사하지요 ㅎㅎ
자카르타는 일박만 하고 바로 내려갈거라 올릴 여행기가 없을것 같아요 😂

아 멀리 계시네요.. 김밥을 보니 오래 일한 도우미 같긴 합니다 ㅎㅎ
아주 잘 말았네요.. 가족분들이 오신다니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같이 지낸지 십년이 넘어 이젠 그냥 터울 많이지는 막내 동생 같은 친구지요.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지금은 시집도 가서 아이도 낳고 알콩달콩 살고있답니다.

아 ㅎㅎ 그렇군요..

Congratulations @noah326!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제 가족들오시면 함께 휴가를 즐기시면 되죠~ ㅎㅎ 좋은시간 보내고 오세요 ^^

그래야죠~ 즐겁게 즐겨야지요 ^^

출장업무 후에 가족대동해서 여행 하시려면,
이것저것 신경도 많이 쓰이실텐데, 그래도 좋아보입니다.
든든한 아빠이자, 남편이자, 사위인 noah님 덕에,
가족들이 인생의 좋은 추억을 함께 만들어가니,
이것만한 행복이 또 어디있겠습니까? ^^
가족과 좋은 추억만드시고,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이제 호텔 체크인 마치고 장도 보고 샤워도 했으니 식구들 맞이하러 슬슬 공항으로 출발해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249.56
ETH 2352.0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