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트리스 limitless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1smile(쿨쿨)입니다.


2011년에 리미트리스 영화가 나왔었습니다
Screenshot_20180626-175011_Samsung Internet.jpg
우리나라에는 2012년에 개봉했었네요

저는 영화는 보지 않았습니다.
넷플릭스로 미드 리미트리스를 봤습니다
2015년에 시작해서 2016년도에 종영한 드라마더군요
영화도 봐야겠어요

간단한 소개를 하자면...
주인공이 nzt라는 약을 먹으면 뇌가 풀 가동이 됩니다. 그러면서 못 하는게 없네요
외국어도 금방 배우고, 예전에 본 것들도 다 기억해내곤 합니다.
인간의 한계가 어딜까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네요

예전에 드래곤볼이라는 만화를 보면, 정신과시간의 방이 있었습니다.
바깥 세상 하루가 정신과 시간의 방에서 1년입니다.
그래서 손오공 일행은 수련을 통해서 강해집니다.
정말 피곤할때 정신과 시간의 방에서 한 숨 푹 자고 나오고 싶은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 이 드라마는 정신과 시간의 방이 필요없고
약 한 알을 먹으면 천재가 되어버립니다.
부작용이 있다는게 함정.
부작용을 없애주는 면역 주사를 주기적으로 맞아야 합니다.

만약, 부작용이 없고 약이 실존 한다면..
세상은 엄청 바뀌겠네요

하지만 평범한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비 피해가 없으면 좋겠습니다.

Sort:  

약 한알에 천재가 되어버리다니... 쿨쿨님~ 약족 구해주세요? ㅎㅎ
쿨쿨님도 안전운전하시고, 피해 없으시길~

저도 먹고 싶더라구요
그런데 면역주사를 맞지 않으면
부작용이 있어서 1~2년 후에 죽더라구요
일단 면역주사를 구한 다음에 약을 먹자구요^^

드라마라도 있군요! 저는 영화를 보았는데 .. 꽤 재미있었어요. 약 한알로 두뇌를 풀가동 하다는 것도 신선했고 .. 그러한 능력으로 무엇을 할수 있는지가 흥미롭고 동시에 무섭기도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러게요 인간의 한계는 어디인지 궁금하게 해주네요
참 대단한거 같아요
그래서 바이오는 꿈을 먹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나름 재미있게 봤던 영화네요.
뇌 능력 100%라는게 엄청나다는 것을 느꼈죠.

장마동안 피해없으시길~!

아 다들 보셨군요
저는 안 지 얼마 안되서요
아직 영화를 못봤습니다.
드라마가 꽤 신선해서 재미있께 봤습니다.
장마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미드랑 둘다 봤었어요! 졸잼

부추님은 다 보셨군요
영화도 봐야겠어요
간만에 재밌게 본 미드였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예전에 90년대 미드중에서, 햇빛을 보기만 하면 순간적으로 지능지수가 1천까지 올라가는 초능력자이야기가 있었지요.

제목이 어떻게 되나요? 보질 못했네요?
90년대 미드는 생각나는게 "천재소년 두기"네요..
닐 패트릭 해리스 주연...
"How I met your mother"에도 나오잖아요

재미지게 봤던 영화네요 ㅎ 저도 드라마 영화 다 정주행했는데 재미있었습니다. 자신에게 능력이 주어져도 그릇이 안되면 독이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비가 추적추적 말씀대로 별 피해는 없었으면 하네요

미드왕 센터링님 다 보셨군요

맞아요 사람마다 그릇이 있는거 같아요
그 그릇은 깨져야 더 큰 그릇이 되는거니...
그릇을 키워야죠~~ ^^

약은 부작용이 없으면 정말 탐이 납니다...

전 영화는 보고 미드는 못보았는데 한번봐봐야겠네요 ㅎㅎㅎ 영화는 3번인가 보았거든요 쿨쿨님^^ 정말 그런약이 있으면ㅋㅋㅋ
쿨쿨님 꿀잠주무세요^^

영화를 3번이나 보셨군요. 대단하십니다.
그 약은 누구나 먹고 싶어 할 것 같습니다.
드라마 출퇴근하실때 보시면 시간도 금방 갈 것 같습니다 ^^

저도 이 영화를 봤었는데, 약 한번 먹어보고싶었어요! 주식 잘 해서 돈 엄청 버는 것 보고 신기했어요!

모든 도박을 잘하던데요
정말 대단하다는.. 뇌를 100% 활용하면 정말 저런게 가능할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어째든 부작용만 없으면 약을 복용하고 싶네요

난 지금도 뇌가 풀가동 중인듯...ㅎㅎ
더이상 좋아 질수가 없어요.

인간의 한계는 무궁무진하다고 하니...
더욱 열심히 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79.84
ETH 2442.1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