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1smile (쿨쿨)입니다.
대문0227.png
@crowsaint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어, @inhigh 님이 만들어주신 대문입니다.
두 분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은 여행코스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해마다 에어쇼를 합니다.

대부분, 수원, 오산, 성남에서 합니다.
수원에서 하면 화성을 구경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오산에서 하면 남촌벽화마을과 오색시장 구경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성남에서 하면 남한산성을 보면 좋은데요 사실 부대랑은 거리가 좀 있습니다.
이 부분도 나중에 여행코스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에어쇼로 다시 돌아가서...
주차장에서 에어쇼 하는 부대 안으로 들어가는 길이 꽤 멉니다
셔틀버스를 운행하기도 하지만, 셔틀버스 타기가 쉽지가 않지요.
그래서 아이와 같이 가면 꼭 유모차를 챙기시기 바랍니다.

해마다 9월이나 10월에 하는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8월부터 홍보를 할테니 올해 한 번 가보셔요^^

부대마다 다를 수 있지만 그늘막텐트를 가져가는걸 추천합니다.
너무 땡볕이거든요
먹을거는 부대내에서 팔기는 하지만 줄서고,
또 너무 거리상 멀기도 합니다.

하루만 하지 않아서요
미리 예약을 하면 체험할 수 있는것도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대표적으로 블랙이글팀이 있지요
파일럿 정말 멋진 거 같습니다.

예전에 남자의 자격에서 중력 체험한게 있는데
기절한 분들도 있지요.

아래 사진은 2014년도 에어쇼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20141010_152722.jpg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만족하는 사진입니다.
20160925_142514.jpg
이 사진은 2016년도 에어쇼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전투기가 대열을 유지한채 저리 가기가 힘들텐데요
정말 얼마나 연습을 했을까요?
동영상도 하나 첨부해볼께요


올해 에어쇼도 기대됩니다!



일주일 7, 일일 1포스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제 컨텐츠는 아래와 같습니다.
강의 1~2, 주식시장이야기1~2, 로또1, 먹스팀1, 일상1~2개, 여행코스 0~1
스누피 우 180.jpg
로고를 만들어주신 @khan-min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저도 블랙이글 너무 좋아해서 싸인도 다 받았었다는요 ㅎㅎㅎ와 에어쇼 안간지 오래됐네요ㅠ

오 그러셨군요!
올 해 한번 가보셔요 ^^

에어쇼라.. 한번도 안가봤는데 사진하고 영상보니까 정말 멋있네요.. 괜히 가슴이 두근두근!! 특히 전투기 두대 사이로 슉 날라가는 모습은 짜릿하네요 ㅎㅎ

전투기 멋지죠 .
이번에 임대 이벤트 지원해주셨는데 안타깝게도..ㅠ.ㅠ
다른 임대이벤트에 당첨되길 기원합니다.

기회를 주신것만도 감사드리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할께요!!!

응원해주셔서 그런지 방금전 신청한 임대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넘버원스마일님께도 감사마음을표합니다!!

오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세요!

남한산성 근처 사는데.. ㅋㅋㅋㅋ
서로 팔로우해서 정보공유해요!! 보팅하고가겠습니다!!
초보 블로그입니다.. 시작한지 이틀밖에 안됬지만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알겠습니다
맞팔할께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세요!

전문가이시네요. 정보를 꿰 뚫으시는. 사진도 너무 멋지네요

전문가 아니에요 ㅎ
나중에 구경 한 번 가보세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연습한다고 주변 지역은 좀 시끄럽습니다. ^^

그렇긴하죠~
예전에는 차량 경보장치가 윙윙 울렸다고 들었어요!

그럴겁니다. 유명하면 그 주변은 피해를 보니까요. 식당 사이에 있는 우리집. 한쪽은 음식냄새 코를 찌르고 다른쪽은 고기굽는 연기가 밑으로 퍼져서 창문 못열고. ㅠㅠㅠㅠ 말하기도 좀 그렇고. 이웃끼리. ㅠㅠ

항상 에어쇼를 구경하고 싶었는데... 정작 한번도 가보진 못했네요!
올해는 볼 수 있으려나....뭘 하던 부지런해야 하는데...ㅋㅋ

올해는 한 번 도전해보세요
아리따운 처자 만나셔서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에어쇼... 애 데리고 가서 구경시켜주면 엄청 좋아할 거 같네요...
올해 한번 기회내서 데리고 가야겠습니다...

아이 데리고 갈때는
귀마개 가지고 가세요^^
그늘막텐트랑요!

아하... 귀마개... 필요하겠군요...^^

사무실에서 성남 비행장이 가까워서 종종 에어쇼를 공짜(?)로 볼수 있습니다. 엄청 시끄럽긴한데.. 멋지긴 정말 멋져요.^^
지난 이벤트에서 주신 초코우유 정말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어쇼 공짜 ㆍㆍ
좋겠네요
시끄럽긴 하지만 멋지죠
잘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오월에는 안산쪽에서도 했었는데...
요즘도 하는지는 잘 모르겠네~~~♡

안산쪽에도 있나요?
그건 몰랐네요 ㅎ

오~~ 정말 장관이겠어요.
뉴스에서만 봤는데 실제로 보면 넘 멋있을듯하네요.

실제로 보면 정말 멋지죠~~
다만 소음에 민감하신분들은 귀마개가 있어야 할지도요!!
올해 한 번 가보셔요! ㅎㅎ

오호 귀마개! 꿀팁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43.97
ETH 3363.4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