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이맘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1smile 입니다.

오늘은 문득 작년 이맘때 무슨일을 했었는지
컴퓨터 사진을 찾아 보았습니다.

작년 이맘때 아내 생일이였더라구요
두 개의 케잌이 있습니다.
동네 지인분들이랑 생일파티(?)했던 케잌
20170216_202237.jpg
20170217_184732.jpg
가족끼리 했던 케잌
아이가 콩순이를 워낙 좋아했었지요

휴대폰으로 요즘 사진을 많이 찍지요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을 컴퓨터로 월별로 모으면 좋더라구요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
오늘은 로또 하는 날이네요~
지금 꽝손들끼리 의견을 나누었구요
조금 있다가 로또 사러 갈겁니다~
로또 포스팅은 내일 하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엇~ 낯익은 테이블이군요 ㅎㅎ

낯익은 테이블이죠?
요즘 무섭게 성장하는
해피롸이터님 ㅎ

헐~ 케익 대박이네요. 장미꽃으로 만든 저런케익은 첨 보는 듯 하네요. 부장님 보면 볼 수록 매력남이신것 같네요. ㅋ 꽝손들끼리 모이셨다는 말에 지그시 웃고갑니다.

로또가 오늘 늦게 발표하네요
꽝손의 반란으로 로또 당첨이 될까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안그래도 로또 늦게 하길래 기다리고 있었사와요!!
연휴 내일 또 남았다는 사실에 안도하며...
즐거운 연휴 되셔요!!

금손이시네요
대단하십니다
저희는 꽝손이라서
당첨의 행운이 따르길 바랍니다

혹시 자랑이 된걸까..? 하고 고쳐썼답니다 ㅎㅎ...
헤헷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ㅎ
다음에는 4등 이상 되길 바래요

다음주가 기되됩니다. 이번주는 깡..꽝..~~~ ㅋㅋ

다음 주 화이팅입니다!

생일축하 한다고 전해주세요^^~

음력이라 아직 입니다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로또 포스팅 보러 또 오겠습니다.
좋은 아침 시작하세요!!

주무시고 계실 시간이겠어요
좋은 꿈 꾸세요

멋지네여. 맞팔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즐거운 휴일 되세요

꽃으로 만든 케익!!!
이쁩니다!!! 이거 맛은 있나요???
어디서 구입하나요???
케익은 참 어려워요 이쁘면서 맛도 있어야한다는...
알려주삼. 맛팔하고 갑니다

꽃은 앙금이고요
떡 케잌입니다
맛있어요
전화해서 케잌 주문하면
샘플 보여줘요
그리고 찾으러갑니다
경기도 광주시에서 하셔서 찾으러가는게
이동거리가 좀 되죠
대회에서 1등하신분이라네요
주소는 경기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570-74
전화번호 가르켜드릴까요?

헉... 경기도 광주....넘.... 멀다

케잌이 너무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ㅎㅎ 콩순이는.. 저도 옛날에 본것 같네요 ㅋㅋ

네 저 케잌이
각종대회1등을 휩쓰신분의 작품이라...
케잌도 작품이 될 수 있더라구요
거리가 멀어도 직접 가서 사올 만한 가치가 있더라구요
앙금으로 꽃을 만들었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99.39
ETH 2655.0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