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어먹을 학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1smile 입니다

오늘은 1월의 마지막날이네요
다음 달이면 민족 최대 명절 설날이 있네요

설날에 돈이 이래저래 많이 나가죠..

문득 돈을 살펴보니..
참 빌어먹을 학연이네요..

학연.jpg

헤헤
웃으셨나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tuble님
꾸준한 포스팅 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행복하세요~!

잘나가던 분들이 많네요..ㅎㅎ

rachel-sungs님이
더 잘 나가시길 바랍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ㅎㅎ 전혀 몰랐던 사실 재미있네요 ~

하나씩 하나씩 알아가야겠어요 스팀잇도요^^
상해에서 맛난 음식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마지막부모가 제일 좋네여...ㄷㄷ

그럼 먼저 결혼부터 하세요!!!
공개 구혼 해보시길!

10만원은 아이들로...ㅎㅎㅎ...학생수 감소로 인해 성균관 문닫을지도...^^*...화이팅입니다...

성균관 문 닫으면 큰일나죠^^
아이들은 누가 나오련지요?
생각나는 인물들이 있나요?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늦어도 찾아와주셔서 감사할 뿐입니다.
꾸준한 포스팅 이어가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짱짱맨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78.84
ETH 3197.5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