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세일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1smile (쿨쿨)입니다.


요즘 스팀잇을 하다보면 예전 사진들을 보게 됩니다.
컴퓨터에 예전에 하드 날라가서 없어진것 말고는
월별로 사진을 정리 해놓아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파란 하늘을 본지가 정말 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이상하게 우리나라를 벗어나면 (중국제외) 하늘 사진들이 파랗고 이쁘기만 합니다.
파란 하늘이 생각나서 하늘 사진을 찍어 둔걸 찾아보니
마침 작년에 세 가족이 여행갔던 곳에 있어서 올려봅니다.

세부를 갔었는데요
홈쇼핑을 통해서 간것도 아니고, 하나투어같은 한국 여행사를 통해서 간게 아니였습니다.
세부 현지 여행사를 통해서 갔습니다.
공항에 도착해서 픽업서비스 받고
관광, 호핑투어, 파라세일링 이런 레포츠를 했었는데요
이것도 나중에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점점 포스팅한다고 벌려 놓는게 많네요.. (다 할 수 있겠죠?)

2017_0622_144152_009.JPG
저희 부부 사진이네요

약간 제가 고소고포증이 있긴한데요...
참고 탔습니다.

하늘에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했는데요
시간이 생각보다 길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제가 아내에게 한 말이 생각나네요

저 줄이 잘리면 우린 바다속에 빠지게 될거야..
그래서 내가 널 수영을 배우게 한거야..

2017_0622_140317_001.JPG
하늘에서 본 바다입니다.

고소 공포증이 있으신분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모험을 즐기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파란 하늘에 파란 바다가 생각 나는 하루네요

Sort:  

우와~ 저렇게 까마득하게 메달려서, 저렇게 넓은 바다 위를 날아간다구요?
전 무서워서 못 타겠네요.
파란하늘과 하늘색을 꼭 빼닮은 바다는 멋지지만요..

하늘 위에서 바라보면 정말 멋지긴 해요
그런데 고소공포증이 있으시면 힘들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도 동남아에서 두번인가 해봤는데 보라카이에서 했을때 정말 높게 올려서 완전 쫄았었어요...ㅎㅎ

해보셨군요
보라카이가 줄이 긴가봐요? ㅎ
진짜 안전장치라고는 줄에 의지하는거라
사실 무섭죠 ㅎ

해보고 싶은 액티비티 중 하나인데.
남편이 고소공포증이 있는지라 혼자는 못 하고 있네요.
사진이 너무 멋있어요 :D

고소공포증이 있으면 힘들죠
저게 생각보다 높아요
자제분이 있으시다면
도전해보세요!

아오~~ 안본걸로.. 찌릿찌릿하군요 ㅎ

실제로 올라서면 무섭습니다.

와아 쿨쿨님 수영하실줄아시는군요 멋지십니다.
저도 저거 탈까 고민했는데 제가 고소공포증있어서 타지 못했던게 생각나네요 ㅎㅎㅎ

고소공포증 있으면 비추입니다.
수영은 할줄은 압니다 ^^ 잘은 못하구요 ^^

전 고소공포증까지는 아니어도 저높이면 ㄷㄷ
그리고 수영도 못 하는데 ㅠ
사진으로 보면 멋지네요 ㅎ

안전장치라고는 바다속 물이라는것 밖에 없고
안전벨트가 있긴한데 줄이 끊어지면 그것도 소용이 없으니..
스릴있는걸 원하시면 몰라도 보는데 만족하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널 수영을 배우게 한거야..

ㅋㅋㅋㅋ 다행이 줄은 멀쩡했나 봅니다! ㅎㅎ
하늘을 나는 기분... 뭔가 재밌을것 같은데요^^

아내가 수영을 지금도 하죠 ^^
다행이 정말 다행이도 줄이 멀쩡했습니다.
하늘을 저게 나는 기분은 들긴하는데요
독립된 공간에서.. 뭐랄까 고해성사하는 느낌으로
둘이 이야기 할 수 있어요...
고소공포증 없으면 정말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안전한지..ㅠㅠ 겁이많아서못해봤어욬

저도 반신반의 하면서 했습니다.
그런데 한번은 해볼만 한 것 같아요
두 번은 사실 못할거 같아요 ^^

사진만 봐도 시원해지네요 ㅎㅎㅎ
우리나라 미세먼지 생각할수록 넘 슬프긴해요 ㅠㅠ 다른 곳에 가서 청명한 하늘을 보면 더욱 그래요 ㅠㅠ

맞습니다
다른 나라 파란 하늘을 보면
부러울뿐이에요
언제쯤 파란 하늘을 매일 볼 수 있을까요? ㅜㅜ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72.27
ETH 3126.79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