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1smile(쿨쿨)입니다.


이번 월드컵 만큼 조용한 적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지금 브라질과 코스타리카의 축구 경기가 중계되고 있습니다.
잘하네요 공이 오면 기회를 놓치지않고 슛을 하네요

확실히 경기 관람은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야구, 축구, 배구, 핸드볼, 농구 등
야구 경기 관람을 개인적으로 더 좋아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축구를 직접하는건 좋아하지 않습니다. 개발입니다
학교다닐때도 체육시간에도 철봉옆에서 놀거나,
축구를 하게되면 골키퍼 옆에서 놀았습니다.
게임으로 축구하는건 좋아합니다.
xbox로 콘솔게임이라든지, 지금 탱크로하는 탱크볼등을 합니다.

월드컵 축구의 열기가 가장 뜨거웠던건 2002년도 였던 것 같습니다
커플이 많이 탄생되었던 2002년..
붉은악마의 함성이 대단 했었죠
다른쪽에서는 제2연평해전이 있었습니다 ㅜㅜ

예전에는 여성분들이 싫어하는 이야기 3가지가
군대이야기, 축구이야기, 군대에서 축구하는 이야기였다고 했었는데요
이제 여성분들이 축구도 굉장히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Screenshot_20180622-221525_KakaoTalk.jpg

우리나라 경기가 있는달 치킨집이 주문이 밀려서 배달이 힘들다고 합니다.


속보 ㅡ 방금 패널티킥 판정 취소


우리나라 경기가 0시라서 집에서 경기관람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16강이 힘들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픕니다

불금 보내세요!

Sort:  

브라질전 누구든 한골 터지면 좋겠어요.
내일은 꼭 보고 자야겠네요^^

추가시간에 두 골이나 넣었네요
대단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첫 경기 끝나자마자 우리나라 월드컵은 끝났구나라고 생각했는데... 예상을 빗나갔으면 하는 바람뿐이네요 ㅠㅠ

솔직히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16강의 벽이 굉장히 높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응원해야죠

우리나라 화이팅입니다.

화이팅입니다!

멕시코 전은 공격다운 공격을 해보면 좋겠네요.
어렵겠지만 좋은 경기 기대해봅니다.
쿨쿨님, 편안한 밤되세요 ^^

오늘 저녁에 ᆢ
기대해봐야겠어요
맥주도 사고 치킨은 배달이 안될거 같으니
kfc에 가서 사와야하나요?
오늘 골 좀 팍팍 터졌으면 좋겠습니다

축구뿐만이 아니라 스포츠를 좋아하시는군요! 같은 스포츠팬으로써 방갑습니다!

오 스포츠를 좋아하시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타격감이 있는 운동을 좋아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2:0 끝났네요~ ^^;;
축구가 재미있어 지네요.~

추가시간 6분도 신기했고,
그 추가시간에 2골이나 넣은게 대단하네요
스타플레이어들은 역시 다른것 같아요

이제 내일이네요^^
온 동네에 큰함성이 울리기를~

기대하고 응원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내일 잘 하겠죠?
편안한 밤 되세요

브라질 쿠티뉴가 한건했네요^^
내일을 기약하며 편히 쉬세요 ㅎㅎ

역시 동적인 운동은 쥐약이시군요 ..골프를 잘치는 이유를 알겟음 흐흐^

악플러 유수님 ㆍㆍ
날 더운데 라운딩 쉬세요

16강 이후 부터는 재밌는 경기가 많아질꺼같아서 기대중입니다.
^^

이번에는 얼마나 많은 이변이 있을까요?
굉장히 궁금합니다
오늘 밤 경기는 ᆢ
과연 태극전사들은? ㅎ

내일 치킨집 또 불티나게 팔리겠네요!!! ㅎㅎㅎ
내일은 힘좀 내어주련지 ㅜㅜ
쿨쿨님 좋은꿈꾸세요 ㅎㅎ

자영업자들이 대박났으면 좋겠어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23.67
ETH 3421.7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