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느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1smile(쿨쿨)입니다.


사람의 느낌이라는게 맞을때 기가 막히게 맞습니다.
어제 아내랑 이야기를 했습니다.

쿨쿨 : 두번째 조카가 태어날거 같지 않아?
아내 : 예정일이 15일인데 다 채우고 나올 거 같은데?
쿨쿨 : 둘째는 조금 빠르지 않나?
아내 : 사람마다 달라서..
쿨쿨 : 새벽에 나올거 같은데...

새벽 2시 30분까지 아내랑 같이 미드를 봤습니다.
그리고 아내는 잠을 자고...
저는 5시 30분까지 기다렸습니다.
잠깐이라도 눈을 붙여야 했기에..

그리고 아침.. 가족톡방에 메시지가 ...
병원에 왔다고 합니다.
통화를 하니 1시에 병원에 들렸다가 집에 갔고,
다시 5시에 병원에 들어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전에 이쁜 공주님이 태어났습니다.
다행히 산모도 건강하답니다.

사람의 느낌이라는게 참 신기한게요..
저희 애들도 나올날짜하고 안맞았었거든요.
그런데 기가막히게 제가 나오는 날을 맞췄어요

사람의 느낌이라는게 존재 하는거 같습니다..
이런걸 누구는 촉이라고 하지요..

Sort:  

정말 신기하네요 ! 축하드립니다 ~ !

사람이 느낌이 있는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공주님!! 탄생이군요
너무나 이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 쿨쿨님 돗자리 까셔야 겠어요^^
축하드립니다~ 예쁜 조카를 보셨네요~

저희 애들 나오는것도 맞췄었습니다.
아무래도 삼신할머니가 재능을 주셨나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어허~ 용하시네요! 아직 결혼도 못했지만... 제 아이는 언제쯤? ㅋㅋㅋㅋ

결혼을 하시고 나서..
그리고 임신하고 나서 알아요 ^^
미리 알 수가 없어요
하루 빨리 점지해주고 싶네요...ㅎㅎ

순산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걱정은 첫조카가 자기 동생을 받아들일 수 있을까입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이들 태어나는거 아는거 엄청 대단하네요.
전 예상 매번 벗어나던데 ㅎㅎ

이쁜 조카 생기신거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예정일과 달리 애가 나올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러면 신기하게도 애가 나오더라구요 ㅎ

사람의 느낌은 사랑을 매개체로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ㅎㅎ

멋진 표현이네요
금손다우십니다ᆢ
편안한 밤 되세요

이쁜 둘째 조카가 태어났군요.
그 촉으로 이번주 로또를~~^^

촉이 로또와는 반대로
꽝손들끼리 모여서
그 번호를 피해서 사야겠어요 ㅎ

조카 생긴거 축하해요
요새 아이 울음소리 듣는게 아주 드문거 같아
저출산을 실감하고 있어요

저희 동네는 신기하게도 셋, 넷도 많더라구요
저출산이라고 하는데 저희 동네 보면
아닌거 같아요
요즘 아이 낳으면 애국자라고 하던데, 저희 동네가 나라사랑하는 마음이 큰것 같습니다 ㅎ

살다보면 맞추고도 정말 신기한 일들이 많아요.ㅎㅎㅎ
촉이라는 단어가 괜히 있는게 아니죠 ! 신기합니다.

그러게요 남성분들보다 여성분들의 촉이 더 무섭다고 하잖아요
신기할 뿐입니다

조카 탄생을 축하드립니다!!! 빠바밤!!!

고맙습니다
"잘생길"지누킹님!!!
지누킹님도 좋은 분 만나 가정을 꾸리셔서
아이들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