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1smile (쿨쿨)입니다.

오늘은 미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저 학교다닐때는 미술의 평가방식이 실기가90% 이론이 10% 였습니다.
미술시간이 되면 뭘 그리라고 하는데 재미있지가 않았던게 사실입니다.
실기 점수는 항상 좋지 않았습니다.

저는 그림을 정말 못 그립니다.

미술관에 가도 그렇게 큰 감흥을 받지는 못합니다.

뮤지컬이나 음악회는 가면 전율도 느껴보고 정말 좋은데
미술관에 가면 그런 느낌을 받지는 못합니다.

아이들이 미술놀이 하자고 하면 정말 난감합니다.
무엇을 그려달라고 하면 제대로 그릴 수 있는게 아니라서요
어제도 그림을 그려달라고 하더라구요
같이 그림을 그리자고 해서 어쩔 수 없이 그림을 그렸습니다.

아이들이 타고 다니는 장난감 자동차를 그려달라고 해서 그렸습니다.

차1.jpg
이건 제가 그린 그림입니다.
차2.jpg
이건 7세 아이가 그린 그림입니다.

그리고 아내가 그린 그림은..
유화를 처음 그렸다고 하는데 제가 보기에는 잘 그린거 같습니다.
그림.jpg

Sort:  

아이들의 아내분의 유전자를 물려받은 듯합니다.ㅋㅋ
누구나 잘하는 것이 있고, 못하는 것이 있겠지요.

전 음악에 대한 조예가 미천하답니다.
그림은 잘 그리고 싶어 안달이 났을 뿐이구요.ㅜㅜ

정말 다행입니다
전 음악 미술하고는 거리가 멉니다 ㅜㅜ
즐거운 휴일되세요

타고난 재능은 정말 다양한가 봅니다. 저 유화는 상당한 실력같은데요. ㅎ

그러게요 재능이 정말 사람마다
다른거 같아요
유화 잘 하는것 같아요

마지막에 갑자기 퀄리티가 너무 높아져서 놀랐습니다!
사람은 각자가 잘하는 종목이 있기 마련이죠 ㅎ.ㅎ

사람은 정말 누구에게나
특별한 재능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 재능을 발견하지 못 하는 경우가
다반사죠

제 그림 실력이랑 비슷하네요..ㅎㅎ
쿨쿨님하고요..

언제 한 번 사생대회 나가야겠습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저도 그림은..... ㅎㅎ
아내분이 처음그린 유화 제가 보기에도 멋집니다^^
그림 못 그려도 괜찮은거겠지요? ㅎㅎㅎㅎ
쿨쿨님 4월 마지막날도 즐겁게 보내시고
5월에는 더욱더 행복한일만 가득하세요^^

4월의 마지막밤
2018년의 1/3이 지났네요
연초 세운 계획을 돌이켜보며
즐겁게 보내자구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아이의 그림도 아내의 그림도 모두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엄마의 미술재능을 닮아서
행복하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아빠를 많이 닮았군요,,,,똑똑하것다 ㄷㄷ..

ㅡ,ㅡ
유수님도 그림 그린거 한 번 올려주세요

오 한분이라도 잘그리시면되죠 ㅎㅎ 아내분이 잘그리시네요 ㅎㅎ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ㅋㅋㅋ 아빠보단 아이 그림이 훨씬 좋은것 같은데요!
저도 미술, 음악쪽은 꽝이였는데... 미래의 아이는 엄마닮길 바래 봐야겠네요! 엄마도 꽝~이면 어쩌나! ㅋㅋㅋ

아이 그림이 훨씬 낫다는거에 인정합니다.
독거노인님 어제 뉴스가 나왔더라구요
140만명이 늘어났다고 하더라구요....ㅠ.ㅠ
하루 빨리 탈출 하시기 바랍니다.
예체능쪽으로 만남을 가지셔야겠군요

헉~ 제 동지분들이 이렇게나 많이...! 든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하루 빨리 탈출 하셔야 합니다.
우리나라 인구 절벽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621.06
ETH 3787.11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