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eemit에 대해서는 ..
김성모1.jpg
그래서 가입을 하고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SNS가 처음이라 기대됩니다

앞으로 제가 쓸 글들을 크게 분류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주식시장 (주식, 선물옵션, 해외)
  2. 논문 (주로 finance)
  3. 여행 (제가 다녀 본 곳을 소개, 맛집포함)
  4. 공연 (연극, 영화, 뮤지컬 등)
  5. 일상생활

편하게 오셔서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하고
보고 가시면 될거 같습니다.

날이 이번 주에 엄청 추울거 같다고 하니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시간.PNG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좋은정보 많이 부탁드립니다~

스팀잇 가입을 환영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가.즈.아...!!!

역쉬..보팅 파워가 쎄시군여..바로 올라감..ㅋㅋ

반갑습니다 마라바라님
감기 조심하세요~!

미래의 고래님, 어서 고래가 되어 성은을 내려주시옵소서..

dreamingmuggle님~ 반갑습니다
감기조심하시고 화이팅입니다!

환영합니당~ ^^ 앞으로 쓰실 글들이 무척 기대가 되는데요?
특히 선물옵션 얘기 많이 부탁드려요^^
팔로우하고 갑니당~

환영 감사합니다 sujisyndrome님
선물옵션에 관심이 있으신가보네요 ^^
감기조심하세요~!

좋은글 가대합니다 ....부장님

반갑습니다 bettycha님
감기 조심하세요~!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poisonivy님 ^^
감기조심하세요~!

부장님 등장이신가요? 환영합니다. ^^ 플랑크톤들에게 기회의 장을 열어 주시기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delphic님~!
저도 플랑크톤으로 나오는데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랍니다! 화이팅!!!

경영학과 다니는데 재무 기초만 배워서 투자론이나 선물옵션 같은 부분이 많이 기대가 되네요 . 좋은 글 써주세요!!

경영학과 학생 guzuaaa님 반갑습니다
투자론이나 선물옵션 과목이 무척이나 흥미롭죠
제가 가끔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닉네임이 가즈아인가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넵 그냥 생각나는대로 간단히 해버렸습니다.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당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반갑습니다 virus707님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9051.02
ETH 2508.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