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 레시피] 내 최애 레시피!
안녕하세요 njkim0701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먹는 스무디 레시피를 알려드릴까 해요 ^^
아침을 밥/빵 종류를 즐겨먹지 않는 저에겐 스무디만큼 적당한게 없더라고요~
잠바쥬스 좋아하시는분?!!!
한때 잠바쥬스 많이 사먹긴 했는데, 말만 생과일 100% 스무디지... 실제론 설탕이 많이 첨가되기 때문에 이제는 주로 집에서 제 입맛이랑 건강 고려해서 혼자 만들어 먹어요 :)
건강도 챙기도 돈도 절약하고 1석2조!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제 스무디 레시피는 적극 추천드려요!
칼로리는 낮고, 배는 든든하고, 비타민은 풍푸하고!
재료물: (2인분 기준입니다)
바나나- 2개 (중간 사이즈) ***얼린거 사용하세요!!!
호두- 6알맹이 정도?
시금치- 적당히~ (적당히가 제일 어렵다는분?! 한줌정도 넣어주세요 ! :) )
아몬드 우유- 무가당 (차가운거 넣어주세요)
***팁:
우유를 넣으셔도 무관합니다.
하지만 아몬드 우유를 넣는 이유는 우선 칼로리가 한컵기준으로 대략 300% 차이 납니다
아몬드 우유는 한컵당 30칼로리, 흰우유는 대략 100칼로리정도 합니다.
또한, 우유 마시면 배아프시는분들?! 이유는 우유에는 유당 (락토스) 가 포함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아몬드 우유를 대체하시면 배도 안아프고 심지어 고소한 맛까지 추가된답니다!
***개인적으론 바닐라향 아몬드우유는 안좋아합니다;; 오리지널을 더 추천 드리지만 제가 구매할땐 오리지날이 없어서 바닐라 구매했지만 큰~차이는 없기때문에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건!
STEP 1.
재료를 준비해주시고 믹서기에 돌리시면 됩니다 :)

양이 작아보이는 이유는 제 컵이 커요... ㅎㅎ
그리고 제 어머니에게 더 따라 드려서 그래요~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

뭔가 건강해지는 맛일거 같아요... 전 패쓰... 그래도 어머님께 드렸으니 보팅하고 갑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건강하고 두유의 10배 고소한 맛이예요!! :)
판다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맛도 있고 건강도 챙길수 있겠네요ㅎ
네! 시금치 맛은 하나도 안나요!!
오.... 그냥 보는 자체로도 건강해 지는듯한 느낌이에요 시도 한번 해 보고프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