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에서 만난 고양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니니가족의 정집사입니다.
저녁을 먹으려고 전통시장에 왔는데요!
image

옷을 입고있는 전통시장냥이가 눈에 들어옵니다.
시장 입구 전집의 마스코트인 모양인데요!
이름은 미요라고하네요.

image

저희집 냥이들은 자연 그대로의 상태를 좋아하는지라
옷을 입히지못해서 아쉬웠는대 옷입은 냥이를
시장에서 만나보게됬습니다.

image
찍지말라옹~ 초상권있다옹!!

한컷 더 찍으려니 고개를 훅 돌리는 녀석이네요.

역시 새로운냥이를 만난다는것은 아주 즐거운
일 이라고 생각합니다.

Sort:  

옷 입은 고양이인가요? 너무 귀엽네요ㅎㅎ:)

너무귀여운대 까칠했어요ㅠㅠ

아기자기한 옷까지 입고 있네요ㅋㅋㅋ
요즘 웰시코기와 냥이의 매력에서 헤어나올 수가 없네요ㅠㅠ

저도 요즘 부쩍 더 냥이홀릭중입니다.

저희집 냥이들은 옷을 입히면 옆으로 걷는 요상한..고냥이가 된답니다 허허. 얌전하게 앉아있는태가 너무 예쁜 고냥이네요 :)

저희집 냥이들은 입히면 뒤로계속가거나 옷을 다찢어서라도 벗는 습성이 있습니다 ㅠㅠ

으왓 옷입었어!! 너무 귀엽네요 ;-)

야옹이는 사랑입니다♡

주말 전통시장나들이좋지요ღ'ᴗ'ღ
가입한지 얼마안된 초보 뉴비입니당
소통하고싶어요 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478.70
ETH 3158.3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