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딸을 위해 요리에 도전하는 초보 아빠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사랑하는 딸이 벌써 20개월이 되었네요.
엊그제 태어난 것 같은데 벌써 20개월이라니...
돌이켜보면 육아를 도와감에 있어 너무 힘들었다고
생각한 적도 많지만, 맛있는 반찬한번 못해준게
아내에게도 딸아이에게도 미안하네요.

사랑하는 딸과 와이프를 위해,10년간 손을 놓았던
요리를 다시 시작하려 합니다.
이래뵈도 국가공인자격증 있는 남자입니다.ㅋ
양식조리기능사와 일식조리기능사 군제대하고
취미삼아 했던 요리를 다시 시작하려니 떨리네요.

비가오는 오늘은 일을좀 일찍 마치고 가족과함께
마트에가서 장을 보려고, 주차장에서 기다리고 있네요.

Sort:  

멋진 아버지시네요^^
가족들이 감동할거 같아요.ㅎ

오늘 음식을 해주니 좋아합니다.

멋진 아버지세요! 가족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가족을 위한 요리가 최고죠!

아버지 사랑합니다.!ㅋㅋ

리스팀할께요!

ㅋㅋㅋ 멋진아빠시네요 !!! 팔로우하고갑니다.. 저도 멋진아빠가될래요..언젠가는 ㅋㅋ

따님을 위해 시작하는 요리 응원합니다~!!

와 양식조리기능사와 일식기능사
어떤요리가 나올지 기대되요~
요리하시면 보여주세용^^

말이 기능사 자격증이지. 너무 오래전일이고 이제는 칼질조차 하기가 너무 어색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8
BTC 57297.27
ETH 3101.4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