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공매도시장이 과열되었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ica2 입니다.
폭락장이여서 여러분들 많이 힘드시죠. ㅜㅜ 다른 크나큰이슈가 있는것이 아니라면 곧 상승장으로 바뀔것같습니다.

현재, 공매도시장이 과열되었습니다.

공매도는 두가지 상황에 많이 발생합니다.

  1. 하락장의 중반부
  2. 하락장의 끝

그리고 과열된 공매도가 실패한 이후에는 엄청난 그걸 뛰어넘는 급등이 찾아옵니다.

그리고 현재
6월 14일 이후 하락땐 BTC의 공매도 수량이 다 나갔었고,
6월 15일 오전 이후의 하락땐 ETH의 공매도 수량이 나갔었습니다.
그리고 15일 밤 11시 이후경 ETC 공매도 수량이 다 나갔더군요.
공매도과열2.jpg

5월 25일 폭락당시
비트코인은 460~400->280로 폭락을 했었는데, 비트코인의 공매도 한도가 바닥이었습니다.
이더리움과 이더리움클래식은 공매도 한도가 남아있었죠.
이더리움은 38->16까지 폭락을 했었는데, 20만원이 될때까지 공매도수량이 종종 남아있다가 20->16만원으로 떨어지는 무렵에서야 한도가 바닥났습니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당시기억이 안나네요.. 다만 제가, 14000정도에 마지막 1400개 물량만 뚫으면 9000원으로 돌아간다고 열심히 공매도 걸었다가 갑자기 반등해서 손절하고 나온기억이 있습니다.

처음에야 사람들은 가격이 떨어지면 저점에서 잡는다고 말을 하지만, 정작 폭락을 하게되면 당황을 하고 바닥에 가까이가서야 아! 지금장은 폭락장이구나. 공매도를 걸어보아야겠다. 라는 심리를 가지게 됩니다. 그로인해 공매도가 과열되게 되고 세력들이 끌어올려버리는 것이죠.

제가 내린결론은 이미 공매도가 과열되어 버린이상 5월 25일때만큼의 50%이상의 폭락은 나오지 않을것이며, 한번떨어지고 급등 or 바로 급등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Sort: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핫! 마님이 댓글을 달아주시다니.. 감사합니다

공매도 물량도 지표로 활용할 수 있군요 배우고 갑니다 ^^

네 공매도물량 보는게 중요하더라구요.

예측이 맞은 거 같습니다!

저도 일어나서 놀랐네요ㅋㅋㅋㅋ
기분좋습니다!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그리고 스팀파워 100%로 보상받는건 안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제 블로그로.. ㅋㅋ

헉.. 가서 글 읽어볼게요. 지~난번에 글을쓴 보상을 받아야하는데 안받았길래, 확인해보니 transfer뭐시기를 클릭해야 보상을 받는거였더라구요 ㅜㅜ

잘보고갑니다

그래프 항상 잘 보고 갑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모를때 그래프보면 도움이 많이 되요!

지금이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코인의 상태를 복합적으로 봤는데 7개의 메이저 코인이 다 상승하는 추세더군요 아무래도 하락장이 마감이 되어가는것 같습니다

비트 2060보고 이더리움 260까지 내려갔을때 정말 살떨렸습니다 ㅎㅎ
한국 프리미엄 강제로 잡는거보면 아직 한국세력은 털고싶지 않은거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네요

이더리움 260은 진짜 덜덜했습니다 잠깐이지만 상승세를 탄거같아요~

2000개 매수벽 부수고 떨어질때 손절 고민 정말 많이했습니다. 흐흐

존버 하셨나요 ㅋㅋㅋㅋ

정말로 존버는 사랑입니다.
잠을 자고 일어나도 사랑이길 바랄뿐입니다 ㅋㅋㅋ

지금 다시 급락중이네여 그리고는 다시 조금 올라가는데 일단 기다려봐야겠습니다

한번정도는 더 떨어뜨려도.. ㅎㅎ
게다가 한국비트가 280에 꿀발라놔서 무적이라고 생각들어요

좋은 정보 잘보고갑니다!ㅎㅎ

공매도 과열... short selling

지금은 공매도 물량이 다시 다나오고 공매수 물량이 없네요
스팀에서는 100% 보상보다 50:50 보상이 이득입니다.

https://steemit.com/kr/@azathoth1942/krw
궁금하시면 관련 제 포스팅으로 ㅋㅋ...

지금도 다른분들이 잘 대처하기를 바랍니다 좋은글 감사해요 ~

댓글 감사합니다. 제로섬싸움이지만 다들 성투하셨으면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

성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27.21
ETH 2754.8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