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3:40 분경, 코인시장에서 올바른 판단하는방법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nica2 입니다.
하락장에만 글을 쓰는거같네요

하락장인지, 반등인지 구분이 안되서 대처를 못하시는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제 생각을 정리한 카카오톡이구요
이 글을 보시고 시장에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1498502640923.jpg

Sort:  

흑, 제가 내공을 더 쌓아와야 겠습니다 ㅠㅠ 이해가 쉽지 않네요 ㅠㅠ

하락장이라고 판단되는데 급등하면 공매도청산때문이구나 하고 의심하는 자세가 필요하다는것이지요.
그뒤에 더 오르는것은 개미의 추격매수구요

보리팔 했어요 ㅎㅎ

저도 팔로우하러 갈게요!ㅎㅎ

잘봤습니다.
보팅,팔로우 하고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보팅 팔로우 하러 가겠습니다. 늦어서 죄송합니다!

저는 존버를 택했습니다. ^^ 업봇드리고 가요^^

도리님 존버 성공하셨기를 바랍니다. 댓글 늦게 적어서 죄송해요!

제가 아직 잘 모르겠네요ㅠ
공부의 필요성을 느낍니다ㅠ

해외비트가 움직이면 한국시장이 어떻게 움직일지 가격적인 방향이잡히고,
한국시장에 만연되어있는 김치프리미엄은 한국비트코인 가격에 따라 움직이니, 해외시장에 큰 변화가 없어도 한국 비트코인 가격이 움직인다면 한국의 나머지 코인들 가격이 움직인다는 말입니당.

저도 제대로 알고싶어요 봐도 무슨말인지 모르겠네요 ㅠㅠ

해외비트가 움직이면 한국시장이 어떻게 움직일지 가격적인 방향이잡히고,
한국시장에 만연되어있는 김치프리미엄은 한국비트코인 가격에 따라 움직이니, 해외시장에 큰 변화가 없어도 한국 비트코인 가격이 움직인다면 한국의 나머지 코인들 가격이 움직인다는 말 입니다.

허..너무어렵네요 ㅠㅠ아직은 많이 배워야겠네요 !
보리팔했어요~

보리팔 하러갈게요!
시세를 바라보는 시각만 가져도 코인시장에서 지진 않는거같아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잉 보팅하고갑니다^^

늦어서 죄송해요. 팔로우 보팅하러 가겠습니다!

진짜 존버도 힘들고.... 2~3천원씩 오르락내리락하는것만 봐도 심장떨리네요.. 팔로우하구갑니당

물리면 적금통장이라 생각하고 3개월뒤에는 무조건 올라가있다. 역사가 말해준다 이러면서 버텨야죠 ㅎㅎ..

간단하지만 이성적으로 판단하기가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기록해두도록 할게요!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남기고 갑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다행입니다. 글을 대충적어놔서 다시보니까 이해 못하기 딱 좋아보이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707.00
ETH 2746.91
USDT 1.00
SBD 2.64